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은 봐도 봐도 좋은 눈에 넣어도 이쁜 요즘 핫한 임수향 인스타 를 구경하고 성형과 전혀 관계없이 연기로 승부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최근 드라마 느낌도 간단히 전해볼까 합니다.

임수향 연기 좋다. 

제가 이미 강남미인 웹툰을 보면서 드라마로 되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어떤 연기자가 역할을 맡으면 좋을지에 대해서까지는 생각을 못했었습니다.

그러던차 정신을 차리고 보니 실제 드라마 주인공으로 임성한표 드라마 신기생뎐 히로인 임수향이 맡아 연기부터 외모까지 완벽에 가까운 싱크로율 보여주고 있었던 것이였습니다.

제가 임성한 드라마를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고 그중 신기생뎐의 무심한 임수향 캐릭터를 너무 좋아했었는데 이번에는 과장된 얼굴뒤에 그 맹한 연기가 마치 극사실주의 그림을 그리는 명장이 뭉크의 절규를 그렸다고나 할까요? 머랄까 실용음악과 학생이 부르는 재즈곡 같다고나 할까요~

아무튼 말로는 표현 못할 오묘함이 돋보입니다. 아니다. 이말로는 부족합니다. 그냥 이쁩니다. 성형이라는 이슈도 다 묻어버릴만큼 무지무지하게 이쁩니다. 

그녀의 진면목을 보기위해 임수향 인스타 를 방문했는데 사진이 엄청나게 많이있네요~ 주로 지금까지 촬영한 드라마에서 등장인물들과 촬여현장도 많이 보이고 정면샷도 많이 있는데 그중 눈돌아가게 잘나온 몇개들 본 포스팅에 퍼왔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은 탄탄대로만 걸어온 임성한 작가의 신데렐라라고 하는데에 어느부분 수긍은 하지만 탄탄대로만은 아니였다고 하네요~ 공부하라고 중학교때 유학을 보냈는데 본인의 의지로 몰래 귀국해 연기학원을 다니고 안양예고에 입학하는등 스스로 대로를 탄탄하게 다져왔었다고 합니다.

그럼 그녀의 인스타 타이틀과 썸네일 그리고 제가 최애하는 사진 몇장보실까요

임수향 인스타 타이틀

 

강아지를 좋아하는 임수향
신인상 받고
로맨스 패키지 진행자 전현무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출연진과
얼굴천재...알죠? 차은우
주먹쥐고 소림사 김병만과
우주대스타와 함께

 

 

자 그럼 이것으로 오늘 임수향 인스타 를 살펴보고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에 출연중인 캐릭터와 연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이 블로그에 인기 있는 글


2018/09/19 - [이슈뉴스] - 구하라 결국 사과 열렬히 사랑했던 사이였는데.. 잘못 인정 용서구해

2018/09/15 - [이슈뉴스] - 철구 이용정지 욕설이 문제가 아니다 외설

2018/09/15 - [이슈뉴스] - 곰탕집 성추행 남성 신발장을 부숴버리고 싶다 [비교상세영상포함]

2018/09/15 - [이슈뉴스] - 김부선 강용석 환상의 커플 탄생

2018/09/01 - [아이돌소개] - 차은우 인스타 원조 얼굴천재의 진면목을 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