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은 날이 갈수록 가능이 커져가는 김종국 홍진영 커플 그 가능성에 대해 얘기해볼까합니다.

아무리 TV 예능의 설정이고 시나리오대로 움직였다 하더라도 어제 이 예리한 핫슈의 눈은 피할 수 없었던 김종국 홍진영 그야말로 몸짱 커플의 화끈한 수영장 데이트~! 일단 사진과 함께 그때 상황 잠깐 살펴 볼까요

9월 9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김종국이 절친들과 수영장을 찾은 모습이 방송되었는데요 여기에 홍진영이 깜짝 등장했죠~ 두 사람은 김종국의 어머니와 영상통화도 가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 홍진영의 애교가 고스란히 드러났죠

하일라이트는 김종국의 상의를 모두 탈의하고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고 홍진영이 몸매를 드러내는 레시가드 차람으로 수영을 가르치는 부분이였습니다.

동영상2) 9월 9일 미우새 촬영분

김종국이 수영을 가르치며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는 모습을 연출하자 김종국의 절친들이 부러운 듯 둘의 주위에서 장난을 쳤습니다.

그러자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어머니들이 "둘이 서로 좋아한다"고 거들었습니다.

또 김종국의 어머니는 '홍진영이 돈까지 잘번다'고 MC들이 장난을 치자 그건 중요하지 않다고 하면서도 함박웃음이 떠나지 않아 다른 출연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원조 몸짱으로 이 핫슈가 제일 좋아하는 여성 원탑 솔로 가수로 건강미와 애교 또 솔직함과 털털함까지 갖추고 있는 홍진영씨~~ 이제 정착(?)을 한다면 운동밖에 모르는 건실한 김종국 어떤지 아뢰오~

아래는 몸짱 홍진영 의 모습이 그대로 드러난 여의도공원에서 직캠으로 홍진영의 매력이 톡톡 터지는 영상하나 남깁니다. 

동영상2) 잘가라 (청년의날페스티벌 여의도공원) 직캠

두분~~ 행복하세요~~ ㅎㅎㅎ (이루어져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