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이번에는 3류 방송을 표방하는 BJ 철구 7일 이용정지 에 대해 잠시 알아 보겠습니다. 말이 7일 이용정지이지 영구정지를 시켜야 마땅할 엽기 방송을 연달아 했기때문에 이번 조치는 너무 솜방망이 조치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외설시비가 있었던 아내 외질혜와의 동침 몰카

 

이번조치는 위원회가 밝힌바에 의하면 “인터넷방송에서의 욕설, 혐오표현 등은 실시간 시청자에게 불쾌함을 주는 것을 넘어 방송 이후에도 인터넷, 온라인을 통해 유통돼 어린이, 청소년의 정서 함양에 악영향을 준다”며 “진행자의 인지도가 높을수록 어린이 청소년의 무분별한 모방이 우려된다”고 설명하며 특정 방송의 장면이 문제가 아니라 그동안 축적된 총체적인 문제였단은 걸 알수 있습니다.

과거에 문제는 둘째치고 최근에 붉어진 두가지 큰 이슈가 결정적인데요 어떤 이슈인지 핫이슈가 간단하게 정리하겠습니다.

 

1. 철구 아내 폭행 욕설 사건

 

폭행시비가 있었던 아내 외질혜와의 관련 영상1
폭행시비가 있었던 아내 외질혜와의 관련 영상2

지난 달 30일 밤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지인 문제로 아내 외질혜(전지혜ㆍ23)와 다투던 중 아내의 머리를 오른손으로 한 차례 세게 밀쳤습니다. 그리고 “넌 좀 나가라”고 소리친 뒤 욕설을 뱉었습니다. 외질혜도 “짜증난다”며 철구의 뒤통수를 한 차례 쳤습니다. 당시 철구의 생방송에 접속해 있던 네티즌은 중계 방송을 포함해 약 3만 명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이런 폭력적이고 비정상적인 부부 관계를 컨셉으로 찍은 동침 몰카도 있어 혀를 내두르게 합니다.

 

2. 강은비 폭행 욕설 사건

 

두번째 큰 사건으로 BJ 철구가 지난 5월 배우 강은비의 머리채를 잡은 모습을 방송으로 공개해 논란에 휩싸인 사건입니다. 당시 강은비는 “연기자가 꿈이었다”는 철구의 제안을 받아 데이트 폭력에 대한 설정 연기를 하다가 일을 당했는데요~저는 철구 방송에 관심도 없고 강은비도 그냥 연기자로나 BJ로나 큰 관심이 없었지만 워낙 핫이슈 동영상이 있어서 보니 철구가 강은비와 합동방송에서 각본 없이 갑자기 싸운 연인의 상황극을 펼쳤는데 철구가 강은비씨의 머리채를 잡으면 욕설을 하는것이였습니다.

강은비 머리채 사건

    

아무리 상황극이라도 보는 그순간은 보는 사람이 화가 날 정도 였습니다. 

3류 방송을 표방하는 철구의 일그러진 얼굴

 

이밖에 철구 는 지난 4월 자신의 방송 채팅 창에 글을 올린 누리꾼에게 수 차례 쌍욕을 해 결정적으로 위원회에 신고됐습니다. 이후 DJ 철구는 “순간의 화를 이기지 못하고 욕설을 했다, 비속어를 하면 시청자 반응이 좋아 욕설까지 하는 무리수를 두었다”고 재발 방지를 약속하는 의견 진술서를 의위원회에 제출했고 솜방망이 처벌로 7일 정지를 먹게됐네요

1인 미디어가 장래희망인 10대들이 넘쳐나고 네이버 검색보다 유튜브 검색이 우선인 10대들에게 철구의 이런 막무가내 엽기적인 영상들은 잘못된 가치관을 심어주지는 않을까 걱정하며 이상 철구 이용정지 에 관해서 포스팅을 마칠까 합니다.

 

 

 이 블로그에서 인기 있는 글


2018/09/15 - [이슈뉴스] - 곰탕집 성추행 남성 신발장을 부숴버리고 싶다 [비교상세영상포함]

2018/09/15 - [이슈뉴스] - 김부선 강용석 환상의 커플 탄생

2018/09/10 - [TV] - 김종국 홍진영 그야말로 몸짱 커플의 탄생

2018/09/08 - [이슈뉴스] - 마녀 김다미 과거 청순미 뿜뿜

2018/09/08 - [이슈뉴스] - 보니하니 이수민 안타까운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