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은 요즘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으로 인생 드라마를 찍고 있는 원조 얼굴천재 차은우 인스타 를 습격해 최애 사진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리더인 차은우는 드라마에도 도전해 첫드라마 최고의 한방에서 싸가지없지만 늘그렇듯이 여주인공을 좋아하는 아이돌 스타 역할로 나왔습니다. 

음..전 그냥 SO..SO 했지만 나름 애드립이 뛰어나다고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처녀 드라마 출연작 '최고의 한방' 중

두번째 드라마인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에서는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여서 진짜 못하는게 뭔지 의문을 가지게 하는 은우 네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홍보사진 및 스틸컷 한장 보고 가실께요

그리고 예능활동도 활발히 했는데 한때 오빠생각에 고정패널로 출연할때 은우 경리 커플이 생각나네요~ 저는 둘이 은근히 잘 어울렸던것 같은데 아닌가요? 당시 은우 경리 가 끼고 나온 시계도 이슈가 되었는데요

그 시계 잠시 볼까요?

   자 그럼 오늘의 본론 차은우 인스타 폭격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친숙한 인스타 메인화면~! 두둥~!

역시 얼굴 천재답게 프사도..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지 게시물은 84개~!! 얼굴 천재답게 주로 셀카나 인물위주의 사진들이군요~ 팔로워 110명이 아닙니다. 뒤에 명이 아니고 천입니다요~

와우~ 역시 썸네일만봐도 눈이 호강하는 비쥬얼이네요~~그럼 원샷으로 나온거중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거 몇장 올리며 오늘 포스팅 마무리 할까 합니다. 차은우 많이 많이 이뻐해주세요

아 머죠~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