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슈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손흥민 선발 토트넘과 첼시의 경기에 대해 짧은 소식 전해드립니다.
오늘 새벽늦게까지 안자고 축구 본 보람이 있었습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한 쌩쌩한 토트넘의 손흥민이 환상적이고 대단한 리그 첫 골을 터뜨렸다. 토트넘 손흥민은 25일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2019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첼시와 홈 경기에 선발 출전해 2-0으로 앞선 후반 9분 통쾌한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정말 시원하고 손흥민의 커리어를 느낄수있는 골이었습니다. 손흥민은 역습 기회에서 델리 알리의 스루패스를 오른쪽 측면에서 잡은 뒤 폭발적인 스피드로 질주했습니다. 

그는 상대 팀 수비수들을 직접 제친 뒤 페널티 지역으로 홀로 침투했고, 수비의 방해도 있었지만 손흥민은 정확한 왼발 슈팅으로 골망을 갈랐습니다.

손흥민의 이 대단한 원더골은 지난 1일 리그컵 웨스트햄전 이후 24일 만에 기록한 시즌 3호 골이자,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첫 골입니다.

손흥민은 올 시즌을 앞두고 2018 러시아월드컵,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등 많은 국제대회에 출전했고, 시즌 개막 후에도 많은 경기에 나서 혹사논란이 일었습니다.

아무튼 오늘 손흥민 너무 자랑스럽고 앞으로도 화끈한 스피드넘치는 경기 부탁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