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은 방송인 김나영 남편 구속 사건과 사기 규모에 대해 알아보고 이에 대한 김나영의 공식입장을 살펴보겠습니다.

다음은 김나영 남편 구속 사기 내용

방송인 김나영의 남편이 금융당국의 허가를 받지 않은 사설 선물옵션 업체를 차려놓고 1000여명의 투자자로부터 200억대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구속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부족함없는 럭셔리한 라이프를 즐기는 김나영

지난 13일 경기 하남경찰서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도박개장 혐의로 A 씨 등 3명을 구속하고, B 씨 등 10명을 불구속 입건해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했다고 합니다. 

부족함없는 럭셔리한 라이프를 즐기는 김나영

23일 OSEN에 따르면 구속된 업체의 대표 A씨가 김나영의 남편으로 밝혀졌습니다. 2015년 결혼한 김나영은 남편의 사업 적법성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고 있다가 뒤늦게 경찰 수사 사실을 전해 듣고 충격에 빠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부족함없는 럭셔리한 라이프를 즐기는 김나영

최씨 등은 2016년 5월부터 최근까지 서울 소재 사무실에 금융감독위원회 인허가를 받지 않은 사설 선물옵션 업체를 차려 놓고, BJ와 증권사 직원을 통한 온‧오프라인 홍보로 투자자 1063명을 끌어모았습니다. 이어 코스피200 지수, 홍콩 항셍지수 등과 연동되는 사설 시스템을 운영하면서 투자자들이 선물지수의 등락을 예측해 베팅한 결과에 따라 수익금을 지급하거나 손실금을 챙겼습니다.   

스몰웨딩에 경차 웨딩카 가식적인 모습에 눈쌀이 찌푸려집니다

이들은 이런 수법으로 590억원의 투자금을 받아 이 중 손실금과 수수료 223억원 상당을 챙긴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최씨 등은 합법적인 선물거래를 하려면 1800만~3000만원에 달하는 증거금을 예치해야 하지만, 자신들의 업체에서 거래할 때는 30만~50만원의 증거금만 내면 되는 데다 수익금을 신속하게 출금해 준다는 점을 내세워 범행을 지속했습니다.   

스몰웨딩에 경차 웨딩카 가식적인 모습에 눈쌀이 찌푸려집니다

경찰은 최씨 등을 검거해 범죄수익으로 확인된 현금 5700만원을 압수하고, 1억8000만원을 기소 전 몰수보전 조치했습니다. 아울러 입건한 BJ들이 다른 사설 선물옵션 업체와도 연계한 것으로 보고 수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김나영 남편과 일당은 대부분 혐의를 인정하면서도 일부 잘못 이해된 부분이 있다며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과연 몰랐을까요

한편 김나영은 2015년 금융권에 종사하는 10살 연상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해 2016년 첫 아들을 낳았고, 2년 후인 지난 7월 31일 둘째 아들을 낳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몰웨딩에 경차 웨딩카 가식적인 모습에 눈쌀이 찌푸려집니다

김나영 소속사 측은 “현재 사실을 확인하고 있으며 내용이 정리되는 대로 공식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습니다.  

  부족함없는 럭셔리한 생활

보도에 따르면 김나영은 남편의 사업 적법성에 대해서 전혀 모르고 있다가 뒤늦게 경찰 수사 사실을 듣고 충격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음은 김나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나영입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저도 이번 일에 대해 파악이 다 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가능한 빨리 전후 사정을 말씀드려야 하기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남편을 만나 결혼까지 하는 동안, 남편의 직업에 대해 아는 것은 자산 관리를 하고 운용하는 사람이었습니다. 저는 그동안 남편에게 손 벌리지 않아도 될 만큼 제 분야에서 열심히 일 해왔고, 너무나 바랐던 예쁜 아이들이 생겼기에 하루하루 정신없이 지냈습니다. 

연예인이라는 저의 직업에 대해 남편이 온전히 이해할 수 없듯, 저 역시 남편의 사업과 수식들에 대해 깊이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결혼 후, 남편은 본인의 일로 매우 힘들어 했지만 제가 더 열심히 일해서 이 소중한 가정을 지키면 '남편 일도 잘 되겠지...' 하는 희망으로 제 일에 더욱 집중했습니다.

하지만, 남편이 하는 일이 이런 나쁜 일과 연루되었을 거라고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습니다. 이번 일로 상처를 받은 분들의 황망함과 상실감에 감히 비교될 순 없겠지만, 저 역시도 어느 날 갑작스럽게 통보받은 이 상황이 너무나 당혹스럽고 괴롭기만 합니다.불미스러운 일을 겪으면서도 이미 약속된 스케줄을 급작스럽게 취소할 수 없는 일이었고, 몇몇 촬영이나 행사 참석 역시도 엄마, 아내 김나영이 아닌 방송인 김나영의 몫이기에 강행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미리 전후사정을 말씀드리지 못했던 점 정말 죄송스럽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관계자 분들의 너른 이해 부탁드립니다.남편이 하는 일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했던 제 자신이 원망스럽고 시간을 되돌릴 수만 있다면 남편에 대해 무작정 믿지 않고 좀 더 살뜰히 살펴보았을 걸 하는 후회가 막심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한편으론 어린 두 아들의 엄마이기에 마냥 정신을 놓고 혼란스러워할 수만은 없는 상태입니다.

남편의 잘못들은 기사로 더 자세히 알았고, 최대한 객관적인 입장에서 사태를 파악하고자 여러 방면으로 자문을 구하며 조사와 재판이 마무리되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남편은 본인의 잘못에 대해 제대로 죗값을 치를 것입니다. 저 역시 이번 일을 계기로 제 자신을 뒤돌아보고, 제가 할 수 있는 한 좋은 일로 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기까지 김나영 남편 구속 사기 사건 전반에 걸쳐 알아봤는데요 과연 김나영이 남편의 사기 행각을 과연 전혀 모르고 있었을까하는 의문이 드는건 저뿐일까요? 저렇게 장문의 글을 남겼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믿음이 가지 않습니다.

얼마전 붉어진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사건의 여파 때문인지도 모르겠지만 대중의 본이 되어야할 연예인들의 혹은 주변인물들의 도덕적 헤이와 물질만능에 이제 넌더리가 납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스몰웨딩에 경차 웨딩카 가식적인 모습에 눈쌀이 찌푸려집니다

이것으로 김나영 남편 구속 사기 알면서도 호의호식했나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진짜 과연 네버 몰랐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