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은 마닷의 부모님이 사기 혐의로 피소된 것이 밝혀진 가운데 마닷형 산체스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 지고 있어 마이크로닷보다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산체스에 대해 알아보고 왜 아직 사과나 공식적인 입장발표를 하지 않는지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마닷과 산체스 부모의 사기행각을 따지기전에 마닷에 비해 상대적으로 알려지지않은 산체스의 대해 좀더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체스 Sanchez

본명 : 신재민

나이/생년월일 : 1986. 10. 17

키 :  177cm

학력 :  오클랜드대학교 법학, 일본어 휴학

활동 : 가수, 음악PD로 활동중

산체스는 뉴질랜드 오클랜드대학교 출신으로 '유학파 엄친아'로 연예계에 이름을 알리고 있는 인물입니다. 산체스는 지난 2011년 팬텀으로 데뷔했으며, 독특한 음색으로 눈길을 끌었고 이후에는 2016년에는 Mnet '쇼미더머니5'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쇼미더머니에 출전한 산체스

산체스는 부모님사기 사건이 있기전까 마닷처럼 활발히 활동중이였습니다. 마이크로닷이 너무 유명해서 형인 산체스가 조금 주목을 못받고 '마이크로닷의 형'으로 알고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산체스도 음악을 하고 있으며 나름 활발하게 활동중이였습니다. 

쇼미더머니에 출전한 산체스

과거에는 팬텀이란 그룹의 메인보컬로 활동했고 팬텀은 산체스와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한해, 키겐이 속해있었습니다.  

노래할 때 굉장한 미성을 가진 산체스는 팬텀 활동 외에도 버벌진트와 함께 음악 작업을 하기도 했으며 마이크로닷처럼 쇼미더머니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동생 친구 도끼 앞에서 랩하는 산체스

아래영상처럼 마이크로닷의 콘서트에 객원으로 참석해 같이 노래부르며 형제애를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일단 아래 영상은 보고 가시죠

그래서 산체서는 말해야한다.

제 블러그를 비롯해 11월 19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마이크로닷과 산체스 형제의 부모님 사기설과 관련된 글이 게재되면서 논란이 일어나며 이젠 의혹이 사실로 들어나 걷잡을 수 없이 사건이 커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밝혀진 사실에 근거해 보면 20년 전 충북 제천에서 마이크로닷과 산체스 형제의 부모에게 사기를 사기를 당한 사람이 한 두명이 아니며 피해금액이 20억에 달한다고 밝혀졌습니다.

동생 친구 도끼 앞에서 랩하는 산체스

저는 연좌제처럼  더이상 가혹하고 선정적인 글로 어쩌면 직접적인 상관이 없었던 마닷과 산체스를 매도하자는 것은 아닙니다. 단지 당시 왜 갑자기 뉴질랜드로 가야만했는지 잘모를수 있었던 어린 마이크로닷과 달리 중학생이였던 산체스는 그 모든 정황들이나 사실들을 알았을거란 이야기입니다.

그런데도 버젖히 한국에 돌아와 연예인 생활을 하고 심지어 이를 알아본 피해자들의 글들을 지워버리고 외면했다는 사실이 저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의 공분을 사고 있는것 같습니다.

정말로 대중들의 사랑을받고 그들앞에 떳떳히 서는 연예인이 되려고 꿈을 이루려고했으면 도의적으로 오랜시간 숨겼던 불편한 진실을 고백하고 피해받은 분들에게 사과와 합당한 보상이 있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산체스도 마이크로닷처럼 공식적인 사과와 함께 납득할만한 입장표명이 있어야 하겠습니다. 처음 한국으로 돌아와 연예계 발을 들이고 이것저것 경황이 없었다면 지금이라도 진실을 밝히는데 앞장서야 하지 않을까요~이것으로 조금 무거운 마음으로 오늘 마닷형 산체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까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