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맥주를 참 좋아합니다.

그렇다고 뭐 눈감고 맥주를 마시면 이것은 카스~ 이것은 호가든 뭐 그런 거 가려내는 미호프가는 아닙니다. 단지 워낙 탄산을 좋아하고 맥주 특유의 맥아맛이 좋아서 마시게 되는데 요 두가지만 충족이 된다면 무알콜 맥주 라도 마다할 일가 없는거죠~ 맥주 마시고 취하면 에미에비도 못알아본다고 하니 오히려 더 좋다고 할 수 있겠죠?

진리의 하이트 제로

아무튼 그런차 지난 주말에 이마트에가서 무알콜 맥주 라는 것을 보게됐습니다. 일반맥주와 똑같은 포장에 알콜이 제로인데 맛은 똑같다? 맥주 칼로리 도 적고 탄수화물도 적고~~ 맥주 도수 제로 뭐 이런 신박한 맥주가 있는가 싶어 6개들이 묶음을 6천원을 주고 샀더랬습니다. 집에 돌아오마자마 맛을 봤는데 오 마이 갓~!! 내 나이 00에 맥주 도수 제로 평생 맥주를 만나게 될줄이야~~~

100도 안되는 맥주 칼로리 와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0 인 이 맥주~!!

하이트 무알콜 맥주 영양정보

하이트 무알콜 맥주 원재료명 등 기타정보

100% 아로마 호프

가장큰 매력은 역시 알콜이 진짜 0.0000000%도 들어가지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제가 그날만 4캔을 마시고 인터넷으로 구매할려고 최저가 검색을 하면서 다시 한번 오 마이 갓~!! 을 외쳤습니다.

하이트 무알콜 맥주와 치킨

이마트에서 한캔에 천원꼴로 6캔에 6천원하던 하이트 무알콜 맥주 가 355mlX24캔들이가 단돈 1만 3천에 판매를 하는 것이였습니다. 그렇다면 한 캔에 600원 꼴이라는 건데요~! 그래서 주저하지 않고 바로 질렀습니다.

하이트 무알콜 맥주 최저가 구입

그리하여 한 빡스 고스란히 그대로 잘 받아서 냉장고 넣기전에 여러 각도에서 인증샷을 찍었습니다. 참 구입할때 19금성인 인증을 해야만 하던데 무알콜이라면서 왜 성인인증을 할까 찾아봤는데 그래도 청소년이 술과 거의 같은 모양을 한 캔맥주와 그 본연의 맥주에 대한 거부감이 없어질까봐라서라고 하네요~!! 잘한 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배송도 어찌나 빠른지~!! 이것은 마치~기다렸다는 듯이...

하이트 무알콜 맥주 한박스 배달완료

'시키기만 해봐라 하이트 무알콜 맥주 는 차고 넘친단 말이야~' 말하며 들고 달려온 것처럼 다음날 우리집 무인 택배 보관함 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말이 나와서 말인데 무인 택배 보관함 진짜 편리합니다. 네네~~

입이 막입이라 아무 맥주나 마시다보니 증정품으로 받은 브랜드별 맥주컵이 많습니다.

냉장고 대기타고 있는 하이트 무알콜 맥주1

냉장고 대기타고 있는 하이트 무알콜 맥주2

극적효과를 위해 2꾸러미정도 등짝을 오픈했습니다.

24캔 하이트 무알콜 맥주의 위용

냉장고에 있던거 한잔 따라보까

스텔레보다 더마있는 하이트

거품도 살아있네 살아있어


냉장고에 4꾸러미를 다 넣으려고 했는데 아내가 집을 나가라고 할 것 같아서 2꾸러미만 넣어 놨습니다. 그래도 행복 하네요...

문이 열리네요~그대가 들어가죠

2꾸러미 성공적으로 진열

문이 닫히네요~그대가 냉장되죠~

임산부들이 마셔도 괜챦은 알콜 0%의 저렴하며 맥주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하이트 무알콜 맥주 정말 강추합니다. 

그럼 이것으로 오늘 개인적인 아주 개인적인 하이트 무알콜 맥주 한박스 죄저가 구입기 와 그 무알콜 맥주 예찬을 마칠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