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은 인기 아이돌 성 폭행 관련 포스팅을 진행합니다. 제목은 아이돌 성폭행 합의 하에 순식간에? 역시 조금은 자극적인 제목이죠~~

합의된 아이돌 성폭행 말이되나

3월 29일 금요일 SBS 8뉴스에서는 국내 유명 아이돌 멤버가 성폭행 혐의로 피소당한 사건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SBS 뉴스에 따르면 3월 25일 아이돌 A씨에게 성폭행 당했다는 고소장이 경찰에 접수됐습니다. 

아이돌 성폭행 과연 누굴까
아이돌 성폭행 2010년 5월 이야기
아이돌 성폭행 순식간에
아이돌 성폭행 인간적인 존중도 없이
아이돌 성폭행 사과도 없이
아이돌 성폭행 사과만 했어도 고소미는 면했는데
아이돌 성폭행 했지만 강압은 없었다
아이돌 성폭행 오기만 해봐라

 
고소인 B씨는 2010년 5월 일산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A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는데요 B씨는 두 차례 거부 의사를 밝혔다고 주장하면서 “재워주겠다고 해서 그 상태로 누웠는데 순식간에 당했다고 합니다.

"수치심이 많이 들었다. 

인간적인 존중은 하나고 없었다”

 B씨는 성폭행 이후 트라우마로 정신과 치료를 받기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A씨의 소속사의 답변

 “두 사람이 성관계를 맺은 것은 맞지만 합의 하에 이뤄진 것”이라며 “강압은 없었다”

라고 반박을 했었다죠?? A씨는 해외 공연이 끝나는 대로 귀국해 경찰 조사에 임하겠다고도 전했습니다.

자~여기서 단서가 나오면 2005년 일산에 살았던 유명 아이돌로 지금은 해외에 있는 성폭행 혐의범 남자 아이돌을 긴급 수배합니다.

어떻게들~! 감이 잡히는 아이돌이 있는지요?? 있으면 개인적으로 쪽지를 주시기 바라면서 오늘 아이돌 성폭행 합의 하에 순식간에? 관련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블로그에서 인기 있는 글

2019/03/23 - [TV] - 버닝썬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낱낱히 밝혀지다

2019/03/23 - [통합핫이슈] - 김학의 출국 금지 이낙연 총리도 비난

2019/03/22 - [스포츠핫이슈] - 한국 볼리비아 손흥민 슛 가장 결정적인 장면 (영상)

2019/03/20 - [스포츠핫이슈] - 머라이어 벨 생긴 것도 팥쥐같은게 임은수 가격

2019/03/19 - [통합핫이슈] - 김학의 전차관 재조사 이번에 제대로 걸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