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은 난봉꾼 정준영 파괴왕 정준영의 첫번째 공식 피해자 용준형 얘기가 나와 급하게 짧게 포스팅합니다. 

정준영이 마치 아이고 이거 미안하게됐수다

그전에 잘못된 해명을 용준형관련 포스팅 보고 가실께요~!


처음 용준형 입장

앞서 용준형은 지난 11일 SNS을 통해 자신이 정준영 불법 영상 촬영 및 유포와 관련이 있다는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힌 바 있으며 오는 4월 입대를 앞두고 있습니다. 

잘가 용준형

용준형은?

본명 용준형, 1989년 12월 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은평구이며 키 176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응암 초등학교, 충암 중학교,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동신대학교 실용음악과,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 미디어문예창착과입니다. 

친구 잘못만난 용준형

용준형 다시 입장발표 전문

용준형 미안하다

아래는 용준형 입장문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용준형입니다. 

먼저, 요 며칠 저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을 멤버들과 모든 팬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는 11일 SBS 8시 뉴스가 나온 직후 회사의 사실여부 확인 전화를 받았을 때 논점을 잘 이해하지 못하고 제가 단톡방에 없었다는 내용만 전달하였습니다. 그래서 회사 입장에서는 저의 편을 들어 공식 입장에서 보도 내용이 맞지 않다고 얘기를 하였으나, 제가 잘못 전달한 내용이었습니다. 

공식입장을 내기 위해 회사와 얘기를 하던 중 그 일이 2016년이라고 말씀드렸던 건, 정준영과의 대화 내용이 제 카톡에 남아있지 않았기 때문에 그때 당시 날짜 확인을 제대로 할 수가 없었습니다. 이 또한 많은 이들의 혼란을 가중시킨 점, 사과드립니다. 

2015년 말 당시 카톡 내용 관련해서 뉴스에서 보도된 저와 정준영과의 대화 내용은, 그 전날 같이 술을 마시고 집에 들어간 후, 그 다음날 안부를 물어보다가 정준영이 그런 일(불법 동영상 촬영물을 다른 사람에게 보내다 걸렸다는) 이 있었다며 얘기를 했고, 거기에 제가 “"그 여자애한테 걸렸다고?" 라고 답변을 한 것이었습니다. 

과거 성형전 용준형

그 때 동영상을 받은 적은 없지만, 다른 동영상을 받은 적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거기에 대한 부적절한 대화도 하였습니다. 이 모든 행동들이 너무나 부도덕한 행동들이었고, 제가 어리석었습니다. 이것이 범죄이고 범법 행위이라고 생각하지 못하고 안일하게만 생각했고, 그것을 단호하게 제지하지 못한 점 또한 제 잘못입니다.

어제 저는 이 사안과 관련하여 참고인 조사를 받으러 다녀왔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모든 것에 대해서 거짓 없이 이야기하고, 수사에 협조하였습니다. 참고인 조사를 받으면서 과거에 제가 어떤 대화들을 했는지 정확하게 보게 되었고, 부끄럽고 참담함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 

단 한번도 몰카를 찍는다거나 그것을 유포한다거나 하는 등의 범법행위는 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2016년 말부터는 정준영과 서로의 안부를 간간히 물어보는 정도의 관계만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그동안 그런 사실을 알았으면서도 너무나도 쉽고 안일하게 생각하였고 행동하였으며, 여태껏 그런 저의 행동으로 인해 다른 수많은 피해자들이 생길 수도 있는 이 심각한 문제에 대해 묵인한 방관자였습니다. 

이제껏 보내주신 과분한 사랑에 보답하지 못하고 이런 일로 저를 믿고 있는 멤버들과 팬분들의 신뢰를 저버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저는 이 사안의 심각성을 깨닫고, 또 저로 인해 실망하셨을 팬분들과 멤버들에게 더 이상 피해가 가는 것을 원치 않아, 2019년 3월 14일자로 그룹 하이라이트에서 탈퇴를 하겠습니다. 

반성하고, 또 반성하며 살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네~ 일단 잘못을 뉘우치고 발빠른 행동 보인건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 얼마나 많은 연예인들이 파괴왕의 손아귀에서 부서질지 벌써 부터 긴장됩니다. 다만 이 이슈로 다른 이슈가 덮혀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 부분은 다음에 다시 자세히 쓰는 것을 약속드리며 오늘 파괴왕 정준영 모두가 떨고 있다 용준형 첫번째 케이스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