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드디어 버닝썬의 시작과 현재 3개월동안의 탐사 취재를 통해 드디어 밝혀지는 버닝썬의 실체를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낱낱히 파헤치고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승리와 친구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손을 데면 정확한 제보와 공정한 취재를 기본으로 하기때문에 정말 영혼까지 탈탈 털릴정ㄷ도로 제대로 한다고 보시면 되겠죠~!! 지금하는 포스팅은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보여주는 버닝썬의 탄생과 그 경과 사항 그리고 현재 모습입니다. 

그전에 버닝썬 관련 포스팅 잠시 보시고 가시죠~!

버닝썬의 시작

그것이 알고 싶다에 따르면 버닝썬은 2015년 11월에 법인을 설립했고 다음달 12월 승리의 생일 파티가 실질적인 사업설명회가 됐다고 합니다. 필리핀의 섬을 하나를 통채로 빌려 아시아 지역의 재벌 2세와 3세 유명 배우들을 초청해 이틀동안 벌린 승리 생일 파티 정말 영화의 한장면 같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버닝썬의 시작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버닝썬의 버닝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진짜 머리 잘 돌리는 승리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버닝썬 투자자와 담당자들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승리와 친구들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승리 행복해 보인다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오래 살아야될텐데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생일은 일단 축하하고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버닝썬의 설립과 서비스 수준

자 이렇게 2015년 승리의 생일파티를 기점으로 버닝썬 사업이 시작이 되고 잘나가던 버닝썬이 2018년 12월 아래 포스팅처럼 김상교씨가 쏘아 올린 작은 공으로 클럽 버닝썬의 거대한 실체가 밝혀지게 되고 오늘 결국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본격 탐사 취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 부분 방송 캡처를 보면서 가시죠~!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버닝썬 설립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잘나가는 버닝썬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끝내준다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쩍벌어지는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만수르 세트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몇천만원기본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얼마를 냄겨먹어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가마세트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샴페인 값이 젤 싸네

김상교씨 폭행 사건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구타 당하던 장면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김상교 눈빛 처연하다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클럽 이사가 1차 폭행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경찰이 연행하는척하며 2차 폭행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그런데 김상교만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당연 경찰 유착 의혹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이성현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밤샘 조사 연예계 은퇴 다내려놓은 승리

네~ 여러분들이 다 아시는 버닝썬 사건을 짧게 그것이 알고 싶다 취재 장면을 캡처하면서 같이 잠깐 보셨는데요~ 이 밖에도 더 낱낱이 파헤치고 밝혀지는 그것이 알고 싶다의 심층 탐사 취재에 박수를 보내며 정말 그것이 모두 알려 져서 모든 진실이 밝혀졌으면 하는 바램으로 오늘 버닝썬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낱낱히 밝혀지다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