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하뜨거핫뜨거뜨거 핫슈입니다. 오늘은 미녀 배구선수 이다영에 대해서 포스팅하는데요 제목그대로 왜 여자배구 선수 이다영 성형을 했을까 라는 의문점에서 시작해서 성형전 성형후 사진으로 짐작되는 사진을 나열해보겠습니다.

먼저 이다영 선수는 진주 선명여자고등학교 의 에이스와 대한민국 청소년 대표팀의 No.1 세터를 거쳐 현재 대한민국 구가대표로 언니인 이재영과 함께 쌍둥이 자매선수로 유명합니다. 

이재영과 이다영 적으로 만나다

동생 이다영은 전주 근영여중 시절부터 유망주로 손꼽혔으며 진주 선명여고로 진학 후에는 그야말로 여고배구를 씹어먹을 정도로 일찌감치 주목을 받았는데요 사실 큰 주목을 받을 만 한 것이, 실력도 실력이지만 양 쌍둥이 자매의 미모가 화제때문이기도 합니다.

두 자매는 평소 자신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요 오늘의 주인공 동생 이다영은 안그래도 이쁜 외모와 톡톡튀는 끼를 가지고 있음에도 지 성형을해 조금 안타깝긴하지만 보기는 좋네요~

배구 올스타전에서 끼부리고 있는 이다영
끼부리며 느끼고 있는 이다영이것만 연습한듯 계속 끼부르는 이다영

성형 전

성형 후

네~ 앞에서 제가 성형수술을 기정 사실처럼 적었는데 실제로는 어플로 보정한 사진이라는 얘기도 있는데요 진짜 성형했다고 생각이 들정도로 정교하고 차이가 많아 헷갈리기는 합니다. 이다영 선수만 진실을 알고 있겠지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한지요?

이것으로 오늘 여자배구 선수 이다영 성형을 왜 했을까 라는 제목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