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은 아모르 파티의 주인공 흥이 넘치는 김연자 씨에 대해 짧게 포스팅합니다. 

김연자 천억 1000억원 자산의 주인공 황금빛 배경이 어울리네요

‘아모르 파티’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트로트가수 김연자는 과거 한 방송에 출연, “(이혼 후) 좌절감에 빠졌다. 매일 울고 다녔다”며 “50대 초반이었는데 처음으로 내 인생을 뒤돌아봤다. 아무것도 없더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히트곡은 있는데 명예밖에 없더라. 저 자신이 모아 놓은 것도, 2세도 없어 막막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연자 2세도 없고 막막하지만 가수 김연자는 백점

김연자는 2012년 30여년간의 결혼생활 끝에 18세 연상의 재일교포 남편과 이혼했는데요 현재는 새 사랑을 찾았다고 합니다. 김연자는 “의지가 되고 믿음직한 사람이 있다”면서 “결혼은 안 했기 때문에 남편은 아니다”고 말했습니다.

김연자 엔카의 여왕으로 이름 날리던 시절

천억이 날아가 버렸어요

김연자는 지난해 2월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이혼과 함께 1000억원대의 자산이 사라졌다고 고백했습니다.

김연자 황금으로 만든 옷을 입을 수 있었는데..

일본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 30여 년간 벌어들인 수입은 대략 1000억 원 정도지만 정작 김연자 본인 앞으로 된 재산이 하나도 없었던 것입니다.

과거 채널 A 분노왕 출연중인 김연자

김연자는 “당시 전남편을 믿고 ‘나는 노래만 하면 된다. 나머지는 다 알아서 해줄 거다’라는 생각으로 지냈다. 출연료나 직원들 월급도 몰랐다”며 “그가 돈을 어디에 썼는지 나도 모르겠다”고 했는데요~ 참 안타깝네요~  또 전남편이 재판 과정에서 돈이 하나도 없다며 위자료와 재산 분할 등을 해주지 않았다고도 밝힌 바 있다. 

김연자는 과거 일본에서 엔카 가수로 활동했는데 오리콘 엔카 차트에서 1위만 15번이나 한 유명 가수였습니다.

당근 회당 출연료는 1억원에 달해 30여 년 동안 일본에서 벌어들인 1000억 원의 행방이 묘연하다고 밝혀 출연진을 놀라게 했습니다. 1000억 정말 어마어마 한 돈입니다. 메시 호나우도 손흥민과 맞짱뜰 수 있는 금액인데요

이어 "일본에서 활동하던 30여 년 동안 전 남편이 소속사 대표이자 매니저로 모든 경제권을 쥐고 수입을 관리해왔다"고 설명했습니다. 김연자는 “전 재산을 날렸지만 결혼 전 한국에 마련해 둔 작은 건물과 집이 있어 살만하다”고 재산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네~ 작은 건물과 집이라고 하지만 김연자 씨 만만챦은 재산을 가지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과거의 영광은 잊어버리고 앞으로 매일 매일 아모르 파티하며 사시길 기원합니다.


이 블로그에서 인기 있는 글

2019/04/09 - [연예계핫이슈] - 로버트 할리 마약 혐의 이럴려고 귀화했나

2019/04/07 - [통합핫이슈] - 김문수 산불정부 망언부터 '나 도지사 김문수' 망언까지(영상)

2019/03/31 - [스포츠핫이슈] - 홈런왕 유상철 원조 대기권 돌파슛의 창시자(영상)

2019/03/29 - [연예계핫이슈] - 아이돌 성 폭행 합의 하에 순식간에?

2019/03/23 - [TV] - 버닝썬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낱낱히 밝혀지다

2019/03/23 - [통합핫이슈] - 김학의 출국 금지 이낙연 총리도 비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