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 걸그룹 외모원탑 트와이스 나연 지금 해외팬들 반응(종합)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 핫슈가 요즘 가장 최애하는 나연 그래서 편애할수 밖에 없는 트와이스 나연에 대해 대놓고 편파포스팅을 할까합니다.

그전에 이 블로그 초반에 그러니까 작년 이맘때쯤에 작성한 트와이스 소개 포스팅 한번 보고 가실께요~ 강제사항 ^^

https://k-pophistory.tistory.com/3

클릭 클릭 클릭

 

트와이스 - 9인조 걸그룹 소개

"발랄하고 상큼한 아홉명의 꿈을 꾸는 소녀들" ♥ 그룹소개 TWICE의 멤버는 2015년 5월 5일부터 7월 7일까지 약 2달간 Mnet에서 방영된 서바이벌 프로그램 SIXTEEN에서 선발되었어요~ 원래 잠정적 정원은 7..

k-pophistory.tistory.com

트와이스 나연하면 상큼한 과즙 외모와 맏언니지만 워낙동안이라 막내로 착각한다고해서 맏내로 불리고 있죠~~

이런 사정은 대표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의 냉미녀 아이린도 마찬가지 사정인데요~ (방탄 진과 엑소 시우민은 넘어감)
정말 레드벨벳 아이린과 트와이스 나연 우열을 가리지 힘든 동안 페이스죠~ 한번 잠깐 살펴보고 갈까요?

그래도 트와이스 나연이 더 이쁘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박진영과 나연이가 함께 출연했는데
와~ 올만에 예능에서 종횡무진 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좋았습니다.

박진영이 새롭게 활동을 한다고해서 지지하려고 나온것 같은데 김영철도 "샵에서 나연이를 봤는데 더 예뻐진 것 같다"고 언급했고 박진영이 갑자기 나연에 대한 외모를 칭찬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박진영은 "우리 가수여서 하는 얘기가 아니라 사석에서 만나면 깜짝 놀란다"며 "실제로 보면 얼마나 예쁜지 아느냐"라며 나연을 찬양했는데요 정말 꼭한번 트와이스 나연 실제로 보고 싶게 만드는 발언이라 아니 할수 없군요.

아는 형님을 통해서 보여진것 처럼 나연이 실물이 예쁜 연예인이라는 이야기는 팬들에게 소문이 자자했고 실제로 트와이스 나연은 저화질 고화질 사진에서도 우월한 미모를 과시해 많은 이들의 감탄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그럼 여기즘에서 트와이스 나연 프로필 한번 확인하고 가시죠~  

▶ 트와이스 나연 프로필

출처 : 리키위키 트와이스 나연 프로필

위에 이미지 프로필에 덪붙여 조금더 딥하게 들어가볼께요~~~
트와이스 나연의 본명은 '임나연'이고, 1995년 9월 22일 서울 강동구 상일동 출신으로 올해 나이 25세입니다.
트와이스 나연의 키는 163cm, 몸무게 48kg이며 혈액형은 A형고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요. 

 트와이스 나연의 가족은 부모님, 여동생이 있고, 반려견 '쿠크'를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학력은 서울명원초등학교, 성덕여자중학교, 압구정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학과입니다. 

 


현재 트와이스 리드보컬과 리드댄서를 맡고있고 JYP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나연은 어린시절 아동 모델대회에 나갔다가 JYP에 캐스팅 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어머니의 반대로 캐스팅은 무산되었지만 그 후 2010년 가족몰래 JYP 공채 7기 오디션에 응시해 전체 2등으로 JYP에 입사하며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하네요. 

▶ 트와이스는 이렇게 탄생했습니다


나연이 속한 그룹 트와이스 (TWICE)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2015년에 선보인 9인조 걸그룹이고,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SIXTEEN을 통해 선발되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룹명 TWICE는 '눈으로 한번, 귀로 한 번 감동을 준다'는 의미로 박진영이 지었다고 해요.
나연은 팀 내에서 가장 맏언니이지만, 리더는 연습생 기간 제일 길게 했던 지효인데요. 사실상 우리 나연이가 방송에서 멘트를 담당한다든지, 필요할 때 맏언니 포지션의 역할을 수행하며 리더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에 타고난 애교까지 겸비한 트와이스 나연은 막내 못지않은 귀여움과 끼로 역시 편파적이지만 최고의 트와이스 센터 역할을 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계속해서 트와이스 탄생설 갑니다.

나연이 속한 트와이스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미스에이(miss A) 이후 5년 만에 선보인 9인조 다국적 아이돌 그룹입니다.
엠넷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식스틴(SIXTEEN)’을 통해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나이 순)이 선발됐고 지금은 트와이스로 활동 중입니다. 

데뷔년도부터 엄청난 기록과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높은 대중성과 가장 거대한 팬덤을 갖춘 현 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트와이스는 데뷔당시 JYP의 막내 그룹이라는 의미로도 불렸는데 사실은 모든 선배 그룹들을 씹어먹을 제일 강력한 그룹이라는 평을 많이 받았는데요 ~이유는 그룹이름 트와이스가 발음적으로 강한 소리가 있어 인식하기 쉽고, 유명한 단어지만 익숙하지는 않아서 신선함을 갖췄다는 평을 내렸습니다. 

▶ 트와이스 월드투어에서도 대박치다

금방 한류를 선도하는 원탑 걸그룹으로 우뚝선 트와이스는 동남아를 넘어 올해 7월 미주 투어를 실시했는데 현지 언론들로부터 엄청난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별한 프로모션 없이 거둔 성과로 'K팝 대표 걸그룹'으로서의 위상을 증명해 보인 셈입니다.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2019 월드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의 일환으로 데뷔 후 첫 미주 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트와이스의 소식을 전했습니다.


트와이스는 7월 17일 미국 LA '더 포럼'에서 1만 1000여 좌석 매진을 기록하며 미주 투어의 성공적 출발을 알린 것에 이어 19일 멕시코시티, 21일에는 뉴어크에서 공연을 펼쳤습니다. 21일 뉴어크 공연 후 할리우드 리포터, 빌보드, MTV 등 현지 언론은 공연에 대해 연이어 호평하며 트와이스의 첫 미국 상륙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리포터는 "K팝 팬들이 서울의 슈퍼스타 트와이스를 보기 위해 뉴저지 프루덴셜 센터에 운집했다"고 뜨거운 분위기를 전했습니다. 건강상의 이유로 투어에 불참 중인 미나에 대한 멤버들의 애정과 팬들의 아낌없는 지지에 대해서는 '캔디봉'이 미나의 고유색인 민트색으로 변하는 현장의 분위기를 예로 들며 깊은 관심을 표했습니다.

 

 


빌보드는 "2015년 데뷔 후 600만 장 이상의 앨범을 판매했지만 대부분 아시아 투어에 집중한 트와이스가 이번 월드투어를 통해 북아메리카로 진출했습니다. 뉴어크 프루덴셜 센터 공연 전 LA와 멕시코를 열광시켰다"고 알렸습니다. 사나-쯔위-다현, 지효-모모, 채영-정연-나연의 유닛 무대도 소개하며 관심을 표했고, 특히나 팀의 실질적 리더인 믿내 나연의 상큼하고 성숙한 모습에 유럽과 남미의 팬들이 한껏 설레였다고 현지 언론이 전했습니다. 

트와이스는 뉴어크 프루덴셜 센터 공연에서 1만 1000여 명을 불러 모으며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는데요 히트곡 퍼레이드 무대에서 관객들은 '떼창'은 물론 안무까지 함께 하며 트와이스와 함께 호흡했으며, 공연 클라이맥스에는 BTS처럼 오리지날 유럽 로컬 팬들이 공연장이 떠나갈 듯한 함성으로 호응을 보냈습니다.

트와이스 역시 미주 투어의 강행군 속에서도 영어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현지 팬들과 교류했는데요
"내년에도 다시 이 무대를 찾겠다"고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트와이스는 LA에서 1만 1000여 명, 멕시코시티 1만, 뉴어크에서 1만 1000여 명 등 3회 공연에 3만 2000여 관객을 동원했는데요 다른 프로모션 없이 거둔 성과로, 글로벌 시장에 'K팝 대표 걸그룹'으로서의 위상을 증명해 보였다.

▶ 트와이스 해외 팬들의 댓글 퍼레이들 (나연 위주)

자 그럼 여기서 트와이스 현지 팬들 그중 나연팬들 위주로 공연과 뮤직 비디오에 대한 댓글 몇개 소개 합니다. 처음 knock knock이 발표되가난 후 뮤직비디오를 보가 난리가난 유튜브 동영상도 첨부합니다.

Helen Chen29
어서와

aesthetic fangirl21
트와이스 세상에 잘왔어 되돌아 갈수 없다는 걸 경고하지  

Zayn Malik is Mine
내가 Kpop 무비를 본게 이번이 처음이야. 이해하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좋아. 
매우 매력적이야. 저 친구들은 너무 예뻐. 
1:35분에 나오는 여자애의 이름을 알려줄수 있을까? 고마워!

Third Lapat Ngamchaweng1
나연아 

The Swagilicious Man
OMG 9만명이 싫어한다고?
도대체 싫어하는 사람은 뭐가 문제야?

Yvez1
걔네들 신경쓰지마 좋아요 싫어요 버튼엔 아주 큰 이점이 있어. 
단지 누군가 우리 트와이스 맴버들을  걱정돼

Mark Cabusao
이노래 좋다. 마치 만화 노래 처럼 들려. 트와이스 화이팅!

min im41
방탄소년단 vs 트와이스 대결은 친구같은 싸움이라는 것을 알았어 :) 

OX
우리는 방탄 소년단 24시간 기록을 깰수가 없어 왜냐면 얘네들은 우리보다 많은 팬덤을 있거든 하지만 
우리에게는 소위 말하는 '지속'을 갖고 있다는 걸 기억해. 우리는 결국엔 앞지를거야 지켜봐 :)

詠雯莊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이 노래 너무 좋다

Jeeyoon "Jenny" Yoo32
즈위 너무 예뻐 한국에서 트랜디한 걸중 한명이라는 것 당연해

alva Rosager
기억하기 너무 쉽다. 트와이스 노래들은 항상 그렇지만. 
나연은 믿어지지 않을 만큼 좋아보여

ZK Extreme
지효가 더욱 예뻐지고 있다고 얘기하는 사람을 볼수가 없네. 
난 지표가 데뷔 MV 이후 예쁘다고 보는데

Mark GUO
이미 나연은 예뻐

tAtS Ma BaDEh
솔직히 말하면 처음엔 싫어했는데 머리에 박히기 전까지 
여러번 듣고 난후에 얘네 노래를 좋아하고 사랑하기 시작했어!
 
I III
하루만에 10만명이 봤다고?
트와이스 팬의 힘을 믿어! 
화이팅!

Secretagentcat
난 심각하게 이게 4번째 뮤직비디오라는게 믿기지가 않아. 
트와이스는 많은 것을 고작 일년만에 했어 시간은 참으로 빨리도 간다. 

Bae Ya
나연!!  첫 째줄의 여신

Look At Me Now
트와이스는 아주 적은 메이크업으로도 매우 예뻐보여. 정말 타고난 아름다움이야

kang kang
이들은 신이야

jbmctoogron
쯔유는 오직 1:30초와 2:52초에서만 노래해 이건 뭐..지..

Nyl Choi
쯔유는 그렇게 안정적이지 않아. 그게 이유야

oh sehuna
"내 문을 Knock Knock" 같은 가사가 너무 중독성 있어 
트와이스 파이팅 팬들도 파이팅 나는 팬은 아니지만 이번 노래가 크게 성공할거라 확신해

Chris Tina
ONCE 나는 너희가 자랑스럽다고 말하고 싶어. 
이 페이지는 영상에 관한 스팸으로 가득차지 않았고. 
ONCe 와 일반 팬들도 이 노래에 관심을 갖었어
이건 2008년 kpop에 입문했을때의 시간을 기억나게 해주는거 같아..
관점이 중요한게 아니라 노래와 MV가 중요한거야.

Myoui Namae
난 배게싸움 장면의 뒷 이야기를 알고 싶어

Akmal Nazhan
나도 아마 엄청나게 웃길거야

hilarious 
트와이스 나연은 귀엽고 예뻐

Little Dinosaur
난 트와이스가 최고 여성 걸그룹이 되었으면 좋겠어 남자그룹은 방탄소년단. 
트와이스와 방탄소년단은 경쟁하고 있지 않아, 
이들은 같이 성장중이고  그러니 서로 각각 팬들끼리 질투하지 말아줘!

yu konwice
트와이스 화이팅 나연은 너무 아름다워

in Nazirah Zulkifli
신선한 곡이야 JYP 대박!

Riri CJ
영상 시청률이 다시 얼어붙고 있어 
좋아 친구들 ONCE 다시 스트리밍 하자. 그리고 10만명을 넘어서자

Najwa Nadhirah
OMG 너무 귀여워 사실 난 트와이스 팬 클럽 ONCE 가 아니야 
하지만 항상 트와이스 뮤비를 봐

Vicky Lee
나연 너무 귀여워 심장어택을 당했어!!

super endless
경외스러운 트와이스 !! 너네가 최고야 Mina 가 그중 가장 좋아

777 Keen
믿을수가 없군... 강렬한 시각적 충격.. 숨을 쉴수가 없군

Kyla Naj
어떻게 이 노래가 이렇게 좋고 기억하기 쉬운거야? 
트와이스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그룹이야 설사 다른 사람이 좋아하지 않는다 해도
난 트와이스를 항상 응원할꺼야. 그리고 싫어하는 사람은 아무말 하지 말고 
그런 내용을 모두에게 공유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Hoàng Anh Quân
나는 나연은 굉장히 좋아해 knock knock 가 24시간안에 10만뷰가 되기를 바래

Edsmae Ilao
계속 스트리밍을 유지해 계속 스트리밍을 유지해!

RATTANAKRON KUNACHON
나연 너무 귀여워 사랑해!!! >-<

The Golden Trio
채영 머리를 다시 길게 해줘서 고마워 채영은 머리가 길때가 가장 예뻐

Tzuyu is Mine!
이 노래는 다른 여타 곡들보다 더 기억하기가 쉬어. 
너무 좋아 위가 너무 아파. 왜냐면 이 MV 는 너무 귀엽거든.!

syahmi idlan
이 그룹을 싫어하는 사람은 아마 한번만 들었을꺼야.. 
나는 내가 좋아할때 까지 20번이나 보았어. 트와이스는 여전이 최고야

markmyworld
그들을 좋아하던 싫어하던 이 노래가 계속 생각난다는 것을 인정해야 할거야

JungKook the Golden Maknae
이제야 뮤비 다봤다. 하지만 싫어요 비율이..그래도 난 모두가 귀여워!

KpopLife Twice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던간에 나는 항상 트와이스를 사랑할거야 

KimKobe
듣는 걸 멈출수가 없어 날좀 도와줘. 
나는 다시 이 그룹한테 사랑에 빠지고 싶지 않아 더이상은..


BANGTAN oKAY
싫어요의 양은 너무나 미친거 같아. 트와이스는 이런걸 받아선 안돼

Ahn young
난 이 노래를 계속이고 듣고 있어 나는 마치 처음 듣는거 같은 기분이야 

Icy Python
이렇게나 많이 영상을 되돌려본건 이번이 처음이야

Surattana A
계속 영상을 일주일 혹은 그 이상 돌려보자고 . 
우리는 트와이스를 위해 좀더 많은 것을 할수 있을거라고 믿어. 
난 이 팬덤을 정말로 사랑한다

平井桃
새 기록을 오늘 만들어보자!!! ONCE 파이팅!!! 우리는 할 수있다!!

baba boto
난 8개 계정으로 이 뮤직비디오를 보고 있는 중이야


Edgar Wijaya
특히 나연이랑 미나가 너무나도 매력적이야. 지효가 나한테 귀여움을 줘서 약간 당황했어

キリン
나는 정말 슬퍼 어떤 여성 걸그룹이 남자 그룹과 비교해 싫어요&좋아하지 않아요를 항상 많이 받을수 있을까?
난 조사해보기로 결정했어 그리고 난 알아 냈지 통계자료에서 여성그룹이 남성 그룹보다도 더 많이 활동하기 있기에 그렇다는 거야

ahue hue
내 심장은 말 그래도 사나의 knock knock 으로 녹았어..

 

 

 

트와이스 나연과 다현 왕따설 상처받는 나연

여기서 쫌 뜬금없지만 한때 나연이를 힘들게했던 다현 왕따설에 대해서 잠시 소개를 할께요~
그냥 떠도는 사진과 짤을 보고 할일 없는 팬들이 소문을 내서 나연이 다현을 왕따 시킨다고 공격을 한거죠

딱봐도 장난치고 있구만

문제는 아직도 의구심을 가지고 나연과 다현의 사이를 감시하고 모니터링 한다고 하는데 진짜 할일 없는 것들이라는
표현밖에 할께 없네요~

왕따에 짤과 미친팬들의 공격에 눈물 흘리는 안타까운 나연의 모습이 가슴을 아프게 하는군요

나연 백인 팬 조셉 스토커질 심각하다

자~ 분위기를 바꿔서 케이팝의 인기가 한국뿐 아니라 세계 전역으로 뻗어나가면서 중국 일본등 아시아는 물론, 심지어 유럽이나 미국등 서양쪽에서도 큰 인기를 끌게되면서 bts 뿐 아니라 수많은 그룹들이 외화를 벌어오고있는데요 우리의 트와이스 역시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지요.
  문제는.. 인기가 많으니 인지도라든지 수입등 장점도 많지만 이상한 일도 곱절로 생긴다는 것인데, 최근 트와이스 멤버 나연이 심각한 스토커에 시달리는걸로 알려져서 큰 충격을 주고있네요.

위에 사진과 캡처는 트와이스 나연 스토커 백인 팬 조셉은 한국에 입국해서 트와이스 나연의 숙소 위치를 터는중인데 위에 사진속 인물이 바로 그 주인공이라고 하는데 지금 구속시켜야 하지 않을까요?

이 새끼가 아 죄송합니다. 조셉은 보통의 사생짓, 스토커 짓을 하는걸로 그치지 않고 아예 본인이 트와이스 나연의 남자친구라는 망상에 빠져 인스타나 페북에 거짓정보들을 올리며 나연이를 자기 여친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국제 또라이 새끼

 


이게다 나연이가 유명해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고 생각하고 꿋꿋하게 지금의 싱그런 미소를 간직한채 활동해 줬으면하네요~ 나연이 토끼 나봉스 끝까지 화이팅~!

마지막으로 모모가 찍은 나연이 일상영상으로 마무리 합니다.


 이 블로그에서 인기 있는 글

2019/12/12 - [스포츠핫이슈] - 여자배구 이재영 사실 동생보다 더하다(동영상포함)

2019/12/10 - [연예계핫이슈] - 미국가수 티파니 영 소녀시대 탈퇴했는데 왜

2019/12/09 - [연예계핫이슈] - 김새론 몸매 성형을 한것 일까 갑자기

2019/12/03 - [그곳에서 먹고싶다] - 종로3가 육사시미의 전설을 만나다 광안리

2019/11/25 - [연예계핫이슈] - 나영희 지우고 싶은 과거 영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