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 오랜만 공식석상 청룡영화상 시상자로 나선 김우빈~!

2017년 비인두암 진단 이후 모든 활동 잠정 중단하고 아직 투병중인 배우 김우빈이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나설 예정이라 그소식 포스팅합니다.

김빈우 최신 뉘우스~!!

21일 김우빈의 소속사 싸이더스HQ는 "김우빈이 오늘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제40회 청룡영화상 시상자로 무대에 선다"고 밝혔습니다.

김우빈은 2017년 비인두암 진단을 받은 이후 모든 활동을 중단한 후 치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특히 김우빈은 지난해 1월에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치료를 잘 마치고 주기적으로 추적검사를 하며 회복하고 있다"면서 "예전보다는 체력이 조금씩 좋아지고 있음을 느낀다. 다시 인사드리기까지는 시간이 조금은 더 필요할 것 같다"고 근황을 직접 전하기도 했습니다.

 

김빈우의 데뷔와 첫번째 공개연애


자그러면 그전에 김빈우의 데뷔와 첫번째 공개 연애에 대해서 잠시 언급하고 지나갈께요~!

김우빈은 지난 2011년 KBS 2TV 드라마스페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이어 드라마 ‘신사의 품격’, ‘학교 2013’등으로 이름을 알렸고, 오는 10월 9일 첫 방송되는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에 출연하며 영화 '친구2'의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러던차 돌연 김우빈이 모델 유지안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해버립니다. 인기도 있을만큼있고 미래도 창창한데 말이죠~!


당시 김우빈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김우빈이 유지안과 2년째 열애 중인 것이 사실이다”라며 “김우빈이 평소 열애애 대해 숨기는 스타일이 아니다. 두 사람이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좋게 지켜봐달라”고 밝혔습니다.

데뷔 2년전부터 김우빈은 패션 모델 활동을 하다 유지안과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하는 어려움을 겪은 김우빈의 곁을 유지안이 지켜 더욱 관계가 돈독해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우빈의 연인 유지안은 176cm의 우리나라 대표 모델로 다양한 패션쇼와 화보를 통해 이름을 알렸는데요 결별 후 잘살고 있는지 이민을 갔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김빈우 두번째 공개연애

 

그렇습니다. 여러분 다 알고 있는 5살 연상의 신민아 김빈우는 두번째 공개연애 그러니까 어디까지나 김빈우입장에서 두번째 공개연애를 하게됩니다.

김우빈과 신민아는 2015년 한 의류 광고 촬영장에서 인연을 맺은 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5년째 변함없는 사랑을 이어가고 있습니 
김우빈과 신민아는 2014년 2월 '지오다노' 의류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돼 만났는데요 그전에 김우빈은 각종 인터뷰에서 미리 신민아와 호흡을 맞춰보고 싶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큰키만큼이나 큰그림을 그렸었군요~~후후 음큼한 놈

그럼 첫만남이 이뤄진 지오다노 광고 캡처 좀 보고 갈께요~!

김빈우 큰 그림 성공 신민아 만남 성사
김빈우 큰 그림 성공 신민아 만남 성사
김빈우 큰 그림 성공 신민아 만남 성사
김빈우 큰 그림 성공 신민아 만남 성사
김빈우 큰 그림 성공 신민아 만남 성사
김빈우 큰 그림 성공 신민아 만남 성사

\그리고 올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호주에서 포착된 김빈우와 신민아의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사진 속 김빈우와 신민아 두 사람은 수수한 옷차림으로 식당에서 식사를 함께 하거나 팔짱을 끼고 거리를 걷고 있습니다. 김빈우와 신민아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7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인으로 5년 동안 사랑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제 2년남았네요~~ 7년만나면 헤어진다던데~

아 그런데 정말 이러고 싶은 마음은 없었는데 두명보다 보니까 인터넷에서 도는 두명의 짤 안보고 넘어갈수 없네요~ 이거 진짜 다른 뜻은 없습니다.

그러던 중 김우빈은 지난 2017년 5월 비인두암 판정을 받고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하지만 신민아는 김우빈의 곁을 지켰으며, 김우빈은 항암 치료 후 건강을 회복 중인 것으로 알려졌고 오늘 공식석상에 나타나게 됩니다.


자 여기까지하고 김빈우 비인두암 완쾌? 공식석상에 신민아는? 관련 포스팅을 마칠까합니다. 부디 당당하게 두번에 이르는 공개 연애를 하고 연상의 연인들을 휘어잡은 만큼 김빈우 이름도 비슷한 비인두암도 휘어 잡고 어서 복귀하길 빌어봅니다.


이 블로그에서 인기 있는 글

2019/11/20 - [통합핫이슈] - 황교안 보다 나경원이 더 욕먹는 이유 feat 전광훈

2019/11/18 - [연예계핫이슈] - 한은정 한다감 개명 결정적인 이유

2019/11/06 - [연예계핫이슈] - 조우종 KBS 출연정지 이유 전현무는 되고 조우종은 안되고

2019/10/22 - [통합핫이슈] - 다시 돌아보는 홍준표 막말 BEST5

2019/10/21 - [연예계핫이슈] - 린다 해밀턴하면 정신병원 감금씬 이죠

2019/09/24 - [연예계핫이슈] - 쌈디 이것만으로도 용서할 수 없다 (동영상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