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은 맛집 투성이 종로의 신흥 곱창 맛집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바로 바로 바로 이름하여 종로 맛집 곱창 이야기입니다. 여러뷴~

- 본 후기는 업체에 일절 십원땡전 안받고 혼자 스스로 맛있어서 쓰는 1인칭 관찰자시점의 글인 것을 밝힌다.

오늘의 주인공 소곱창하고도 곱~곱곱곱


우선 이미 종로는 맛있는 맛집이 천지삐가리로 있는거 다압니다. 하지만 곱창 마니아로서 곱창 그중에도 소곱창의 성지가 있다고 해서 친구와 함께 방문했습니다. 얼마전 암사에서 먹어본 돼지 막창 그리고 곱창과는 또다른 소곱창의 맛에 정신없이 흔들리고 왔습니다. 여기서 이전 포스팅 돼지 막창 곱창 보고 가실까요?

돼지가 됐던 소가 됐던 그 뱃속에 있는 것들이 마구마구 궁금한 핫슈인데요~ 소돼지를 구분하는 결정적인 차이는 바로 '곱'입니다. 이제부터 곱이 있는 곱창 이야기로 같이 길을 떠나시겠습니다. 



두둥~ 바로 이곳이 신흥 맛집으로 부상중인 곱창의 성지 곱창 이야기 입구입니다. 종로 3가역 5번 출구에서 100m도 안되는 거리에 있어 접근성 별 다섯개 일단 나갑니다. 자 간판을 보십시오~! 소곱창 전문점이라고~ 가맹점 문의라고 종로 한복판에서 이렇게 당당하게 써져 있는 곳 흔하지 않습니다.



입구에 세워져 있는 입간판입니다. 오마이갓~ 소곱창임에도 저렇게 착한 가격 상상하셨습니까? 가맹점문의라고 당당하게 써놓은 이유가 있을것 같군요~ 



자 우선 그럼 종로 맛집 곱창 이야기 일단 한번 입장해보것습니다. 


저녁 6시 이른 시간에 도착해서 그런지 조금 한산한 모습입니다. 바닥에 가게이름을 써놓게 이색적이네요~~


깔끔한 전경 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오래된 선술집 분위기보다는 모던한 느낌의 신세대 곱창집이라고나 할까요? 불판에 지글대는 곱창소리에 정신 혼미하여 얼릉 자리에 앉아야 겠습니다.

아참~ 앉는 의자가 모두 원통으로 되어 있어 옷이랑 가방을 넣게 해놨는데요 연기가 많이 나는 음식 특성에 맞게 센스있는 소품이 맘에 들었습니다.


기본 찬이 나옵니다. 일종의 에피타이져죠~~


정구지 무침입니당


곱창과 떡을 찍어먹을 마약소스~ 


곱이 살짝 들어간 기름이 듬뿍 떠다니는 진짜 시원하고 맛난 찌게입니다~ 네~ 

참고로 저는 저탄고지라는 탄수화물을 억제하고 동물성 지방을 섭취하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되도록 많은 동물성 기름이 필요했기에 부담없이 그 맛을 더 즐길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드디어 비쥬얼 좋고 떼깔좋은 아무 주문을 안했지만 곱창 2인분 이죠~라고 물어 보고 나온 곱창 이야기의 메인 메뉴 곱창전골입니다.


멀리서도 한번 전체샷도 찍어보고~~


더 가까이에서 접사로도 찍어보고~


중간에 파는 알죠? 느끼함을 잡아 주는거~ 하얗게 묻어 있는게 치즈가루라고 하네요


소곱창입니다.


곱곱곱곱곱곱~ 종로 맛집 곱창 이야기의 핵~ 곱입니다.


아직 익기전입니다. 초벌로 해서 나오지만 10분정도 익혀야 합니다.


이것은 무엇일까요? 아무튼 소뱃속에 있는 것입니다. 아시는분 알려 주세요


떡이 아주 크고 실하고 쫀득하고 치즈처럼 쭉쭉 늘어 나는게......(나중에 떡사리 더 추가함)


대기중이던 정구지 부추 솔 무침 투하~! 버무려 줍니다. 자~ 이제 무아지경으로 먹어봅니다.


떡사리 추가추가~~


떡이 정말 마약수준으로 맛있습니다. 한번 꼭 맛보시길~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슬프도록 아름다운 외로운 떡하나~


허전한 마음에 남은 찌게를 안주 삼아 술을 비웁니다.

마지막까지 영혼을 불태워라~~~


불은 아직 살아있고 우리의 배는 아직도 무언가를 원하고 있을때~ 우리에게 필요한건 바로?


종로 맛집 곱창 이야기의 볶음밥


종로 맛집 곱창 이야기의 거부할수 매력 볶음밥~!


마무리 볶음밥도 너무 맛있어서 아래 동영상으로 그 감동을 전해 봅니다.

소리는 가급적 조금 줄이고 들어 주시는게 ^^

총평을 하자면~~제 별표는요~~오마이갓!!!!!!

      맛    ★★★★★

   분위기 ★★★

   접근성 

     가격  

퍼펙트 스타입니다. 아놔~ 내일또 가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