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악소녀 송소희 국민여동생 송소희의 기막힌 법정 다툼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송소희 성폭행범 때문에 

최근 송소희가 전 소속사에게 3억 원을 돌려주게 법적 타툼에 대해 세간의 이간을 끌고 있습니다. 송소희 성폭행범때문에 3억 날린 사연이라는 다소 자극적인 제목같지만 사실 송소희와 관련된 법적 분쟁의 결과를 가장 잘 나타내는 제목이라고 생각합니다.

송소희 성폭행범 때문에 

지난 21일 서울고법 민사8부는 송소희의 전 소속사 덕인미디어 대표 최모 씨가 송소희를 상대로 낸 약정금 청구 소송에서 원고 승소 판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법정 공방은 지난 2014년 송소희가 전 소속사와 계약을 무시하고 송소희 아버지가 직접 설립한 기획사에서 활동했다는 이유로 소송을 당하면서 불거졌습니다.

송소희 성폭행범 때문에 

지난 2013년 송소희와 전 소속사는 2020년까지 송소희가 활동하며 생긴 순수익을 절반씩 나눠 가지는 내용의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송소희 성폭행범 때문에 

하지만 이과정에서 소속사 대표의 동생이 성폭행범이 였다는 그것도 송소희가 몸답고 있는 소속사의 연예인을 성복했다는 범죄 사실이 드러나면서 송소희 측과 덕인미디어 측의 갈등이 시작됐습니다.

사건의 전말

송소희가 있는 소속사에 새롭게 계약을 맺은 뒤 얼마 안된 소속사 가수모씨에게 소속사 대표 동생이 향정신성의약품인 졸피뎀을 먹여 정신을 잃게 만든 뒤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됐기 때문입니다. 

송소희 성폭행범 때문에 

성폭행범은 당시 송소희의 차량 운전 등을 담당하던 매니저로 송소희와 가깝게 일하고 있었는데 그가 성폭행범임을 알게된 송소희는 소속사에 매니저를 바꿔달라 요구하고 나섰지만 송소희의 요구는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소속사 대표 최 씨는 동생 A씨의 성폭행 혐의가 무죄라고 주장하는 것은 물론이며 오히려 송소희의 운전을 계속 맡도록 지시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송소희 성폭행범 때문에 

송소희의 아버지는 이에 대해 소속 연예인을 성폭행한 매니저가 제 2의 범죄를 저지르지 않는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라며소속사에 전속계약을 해지한다는 내용증명을 보냈습니다. 이어 송소희의 아버지는 직접 'SH 파운데이션'이라는 기획사를 세워 송소희의 활동을 관리하기 시작했습니다.

전 소속사대표 측은 송소희가 계약이 해지되기 전까지 분배하기로 약속한 수익금의 50%를 주지 않았다는 이유로 2억여 원을 지급하라고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송소희 성폭행범 때문에 

또 전속계약을 일방적으로 파기한 데 따른 위약금 3억 원과 송소희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지출한 1억여 원의 부당이득금도 돌려 달라고 요구했습니다. 재판부는 송소희 측이 정산금과 부당이득금 명목으로 3억여 원을 대표에게 지급해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송소희 성폭행범 때문에 

재판부는 "송소희는 소속사 대표 최씨에게 전속계약이 유지된 2013년 7월부터 2014년 6월까지 발생한 수입에서 비용 등을 뺀 수익의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서대로 지급할 의무가 있다"고 판결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재판부는 그러나 "최 씨가 강간 혐의를 받는 동생을 당시 미성년자인 송소희씨의 매니지먼트 업무에 투입해 신뢰관계를 훼손하는 행위를 했다"며 최 씨 측의 책임도 언급했습니다.

재판 결과가 나오자 누리꾼들은 "송소희가 충분히 불안할 수 있었던 상황이다" "성폭행 범죄자랑 둘이서 차를 타면 얼마나 불안했겠냐"는 반응을 내놓고 있습니다. 자 여러분들은 생각은 어떻습니까~~~


저는 좀 다른 생각인데 변호사는 필요없는 것같지만 개싸움에는 꼭 필요한 존재라고 생각합니다.

송소희 성폭행범 때문에 

변호사 선임비용 5백이면 3억을 막았을텐데 안타깝네요~제 짐작이지만 아마 아버지가 홧김에 송소희를 데리고 나오면서 '오늘부터 계약은 무효야' 혼자 선언하고 자신이 직접 운전하고 스케쥴 봐준 것 같기도 합니다. 그 기간동안 당연히 계약은 유효하고 계약 내용도 이행해야 합니다.

송소희 성폭행범 때문에 

비록 심대한 결격사유가 존재한다 하여도 일방이 계약해지를 선언하였다하여 계약이 깨지는게 아니죠. (그럴거면 계약하는 의미가 없고) 법원의 판결을 기다리기 힘들면 가처분이라도 냈어야 했습니다.


가처분 내면 보통 한달안에 가처분 인정이 떨어지는 정말 호미로 막을껄 가래로 막게돈 대표적인 케이스라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혹은 송
소희 아버지가 계약금에 이미 손대서 돌려주질 못해서 소송까지 간거인지 모르겠다는 이런저런 생각을 하며 오늘 다에 100원 겁니다. 송소희 성폭행범 때문에 3억 날린 사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블로그에서 인기 있는 글

2019/09/22 - [연예계핫이슈] - 우혜미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사인은

2019/07/18 - [연예계핫이슈] - 밴쯔 징역 6년 욕심이 과했다 사건의 전말

2019/06/18 - [연예계핫이슈] - 조여정 몸매 완전 자연산인 증거

2019/06/08 - [연예계핫이슈] - 김남주 실종 사건 그 신호일까 (종합)

2019/04/14 - [통합핫이슈] - 유승민 유일하게 말이 통하는 보수인 이유 나경원 박살(영상)

2019/04/07 - [통합핫이슈] - 김문수 산불정부 망언부터 '나 도지사 김문수' 망언까지(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