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은 해몽 그중에서 똥 꿈에 대한 해몽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똥 꿈 꿈해몽

보통 해몽학에서 똥은 '재물’을 상징한다고 하는데요. 똥 꿈을 꿨다면 재물과 돈이 어떻게든 생기는 상황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합니다. 

똥 꿈 - 유세윤은 칼라똥꿈을 꾸지 않을까

복권에 당첨된 사람들이나 일확천금을 확득한 사람들에게서 가장 많이 들은 꿈 얘기는 똥과 관련한 꿈이라 똥 꿈을 재물과 관련해 해석하는 동양의 방식이 또 그렇게까지 허황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요 

  똥 꿈 꿈해몽

또 꿈에서 더 많은 똥을 보고 심지어 몸에 닿게된다면 역설적으로 현실에서는 어렵고 힘겨운 상황에서 벗어나 재물을 쌓고 여유를 갖게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잠깐 한국인의 꿈 top 10 보고 가실께요~ 평소 꿈많이 꾸시는 분들은 몇개나 꾸시는지 한번 보셔요~

한국인의 꿈 top 10

1. 이빨이 빠지는 꿈.

2. 똥(대변)에 관한 꿈.

3. 조상에 관한 꿈.

4. 무덤. 시체. 장례에 관한 꿈.

5. 성행위에 관한 꿈.

6. 자신(타인)이 죽는 꿈.

7. 죽이는 꿈.

8. 뱀. 구렁이 꿈.

9. 임신 및 출산하는 꿈.

10. 신발 꿈.

자 그럼 이제 각종 포털이나 상담에서 알려주는 똥 꿈과 그에 대한 다양한 해몽입니다. 여러분들의 케이스는 없는지 한번 살펴보세요 

똥 꿈 케이스별 해몽 

[해몽 1]
꿈 : 화장실에서 똥묻은 손으로 누가 내 얼굴을 만지려고 해서 피했는데 똥색깔이 이쁜 꿈
해몽 : 조급한 심리 상태에 기인한 일종의 심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시기 입니다.

[해몽 2]
꿈 : 성관계를 한후 똥을 싼 꿈
해몽 : 성관계와 똥 모두 배출과 관련된 부분이라 그동안 쌓였던 불편만 불만이 일거에 해결되는 길몽입니다

[해몽 3]
꿈 : 싱크대에 고양이가 싸는 똥이 뚝뚝 떨어지는 꿈
해몽 : 사랑하는 고양이의 꿈은 애증 꿈이에요. 즉 연인이 생길 꿈이거나 연인을 만날 꿈이구요...그리고 엄밀히 따지면 고양이 똥도 똥꿈이니 똥꿈은 돈생길 꿈입니다.  

똥 꿈 꿈해몽

[해몽 4]
꿈 : 화장실을 가서 배변을 보고 있는데 쉬원하게 나오지 않고 쪼끔씩 계속나오는 꿈
해몽 : 작은돈이 큰돈되듯이 차근차근하게 사업이나 일을 진행한다면 조금적은돈이 곧 큰돈댑니다.결과적으로 돈을 버는꿈입니다.

[해몽 5]
꿈 : 갑자기 똥이 자신을 덮치는 산사태가 난것처럼 똥을 맞는 꿈
해몽 : 이건 돈벼락을 맞을 징조 입니다. 이 똥을 퍼서 논밭에 뿌리는 꿈이라면 어떤 투자에서 성공을 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주식이나 부동산에 투자처가 있으신 분들은 똥을 퍼는 꿈을 꿨다면 투자처를 유심히 살펴보길 바랍니다. 

[해몽 6]
꿈 : 어떤 행태 던 똥을 본 꿈
해몽 : 운기가 높아질 의미이며, 어떠한 계기로 인하여 자신감과 자존감이 높아지게 됩니다.

[해몽 7]
꿈 : 똥을 밟는 꿈
해몽 : 재물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생각지도 못한 뜻밖의 이익이 생기며 수입이 증가합니다.

[해몽 8]
꿈 : 똥이 어떤 경로로 옷에 뭍는 꿈
해몽 :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됩니다. 어떤 일에 손을 대어도 성과가 있으며, 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집니다

[해몽 9]
꿈 : 똥을 치우거나 청소하는 꿈
해몽 : 사업운과 연관 되어 있습니다. 주위에 안좋은 사람들이나 여건들이 모두 해결되며목표가 뚜렷해지고 원하는 결과를 얻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똥 꿈 꿈해몽

[해몽 10]
꿈 : 똥이 뱀처럼 똬리를 틀고 있는 꿈
해몽 :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만화에 나오는 똥 모양이며,힘이 세지고 있음을 암시하며, 불필요한 지출들을 막아줍니다.

[해몽 11]
꿈 : 누구가에게 똥을 던지는 꿈
해몽 : 던지는 사람에게 신경을 쓰고 있다는 의미이나,상대방에 대해 좀 더 알아갈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그로인해 상대방과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해몽 12]
꿈 : 똥을 먹는 꿈
해몽 : 재물이 들어오고, 건강상태가 회복됩니다.

[해몽 13]
꿈 : 똥을 누려고 하지만 나오지 않아 힘이 드는 꿈
해몽 : 집안에 금전적인 투자가 필요할 수 있고 근심과 걱정이 생길 수 있습니다.(유일하게 안좋은 꿈이군요)

[해몽 14]
꿈 : 산같이 쌓인 똥을 삽으로 퍼 옮기는 꿈
해몽 : 다양한 방향으로 커다란 자본을 움직이게 됩니다.

[해몽 15]
꿈 : 똥을 가지고 자신의 집으로 들어가는 꿈
해몽 : 돈과 재물이 생길 수 있고 큰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똥 꿈 꿈해몽

덧붙여

모든 꿈들이 그러하듯이 다만 그것이 어떤 예지의 성격이라기 보단, 지금 자신이 겪고 있는 욕구불만이 투사된 이미지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그래도 여전이 똥이 나오는 꿈은 길몽으로 볼 수 있답니다. 똥을 싸면서 완전히 행복감을 느꼈다면 더더욱 원하는 일이나 소망하는 일이 해결됨을 의미하고 이와 아울러 역시나 재물적 상승 꿈으로 볼 수 있답니다. 즉 똥이 나오는 모든 꿈은 즐겁고 기쁜 일이 발생할 그런 꿈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꼭 그런 일이 발생하길 기원드리며 오늘 똥 꿈 케이스 해몽 총정리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