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하뜨거뜨거 핫슈입니다. 오늘은 까도 까도 끝이 없는 이명희 갑질 중에서도 이제는 국적불문 한국을 넘어 세계로 향하는 글로벌 갑질 영상을 포함한 뉴스가 있어 영상과 그 주요장면들 포스팅합니다. ​

이명희 갑질 - 아시아를 넘어 대한갑질하라~~

오늘은 정말 아무생각없이 JTBC 뉴스를 보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무슨 익룡 소리도 아니고 차녀 조현민부터 이명희 본인의 운전기사에게 지르는 악다구니를 익히 들어서 이미 알고있었지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이명희 갑질 샤우팅 삼단고음이 터져 나올때 정말 그 모습은 가히 충격적이었습니다.

아마 조선시대에 태어나서 창을 했어도 대성했을정도의 안하무인 무아지경 이명희 급 갑질 샤우팅은 이전과 다르게 영어까지 섞여 나와 아주 진상중에도 진상이였는데요~ 핫슈에서는 오늘 공개되어 이슈가 된 필리핀 도우미에게 지른 이명희 갑질 행태와 과거의 갑질까지 묶어서 종합편으로 보내드릴까합니다.

​필리핀 가사 도우미에게 영어로 욕설

아래 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저정도 샤우팅으로 질러대는 목소리로 외국인 가정부들에게 욕을 퍼부었으니 얼마나 무서웠을까 고막에 손상이 왔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들었는데요~~ 보도내용과 관련 영상 캡처를 일단 한번 보시고 실제 녹취음성이 있는 취재 영상도 보고 갈께요~

18일 오후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지난해 한진그룹 조양호 회장 일가의 갑질 의혹 중 새롭게 확보된 갑질에 대해서 보도했는데요 특히 이명희 전 이사장이 필리핀 가사도우미에게 갑질을 일삼아 온 정황에 대해서 집중 보도했습니다.

이명희 갑질 - 욕하게는 안생겼는데

이명희 전 이사장의 자택에서 일했던 필리핀 가사도우미가 직접 녹음했다는 녹취록에는 폭언내용이 담겨져 있었는데요 녹취록에 따르면 “무릎 꿇으라고 그래, 여기 무릎 꿇어” 등 지시하는가 하면 한국어로 욕설을 내뱉기도 했습다. 

이명희 갑질 - 흥분해서 하는 영어 참 들어볼만 하다

이명희 갑질 - 쌍욕을 할땐 우리말로 한다~부끄럽다

이명희 갑질 - 욕 참 찰지게 한다

이명희 갑질 - 퍽하면 무릎 꿇라네

이명희 갑질 - 욕도 다양하게 못하네

이명희 갑질 - 아~~빡친다

이명희 갑질 - 계속 빡친다

이명희 갑질 - 영어를 잘못해서 더 열받았나

이명희 갑질 - 영어를 잘못해서 더 열받았나2

이명희 갑질 - 빌어라 빌어야할꺼야

정말 깊은 빡침이 일어나는 내용이지 않을 수 없네요~ 그럼 아래 동영상으로 실제 음성을 들어 보세요~~

↓동영상

앞서 운전기사 폭행에서도 조현병 수준의 이명희 갑질 샤우팅을 보여줬는데요~ 이번 가사도우미 욕설이 더 놀라운건 바로 옆에 물컵 갑질로 유명한 조현민의 딸이 있는데서 벌어진 일이라는 겁니다. 정말 까면 깔수록 그 끝을 알수 없네요~ 그럼 여기서 과거 단독 보도한 운전기사 욕설 폭행 이명희 갑질 편도 살펴 보겠습니다.

​운전기사 폭행 욕설 동영상

"운전기사는 출근해서 퇴근할때까지 폭언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이 아나운서의 헤드 카피만 들어도 얼마나 고통스럽고 그야 말로 지옥이였을가 상상해 봅니다. 말할것도 없이 증거화면과 녹취 영상 나갑니다.

이명희 갑질 - 도대체 어디까지 나와

이명희 갑질 - 자료화면 쓸것 많다

이명희 갑질 - 아주 화려하십니다 아놔

이명희 갑질 - 미소가 싱그럽네

이명희 갑질 - 누가 들어도 이명희

이명희 갑질 - 아주 엘레강스 하시네요

이명희 갑질 - 빨리~~~ 이부분 샤우팅 진짜 주먹 올라온다

이명희 갑질 - 진저리 나네~ 생강이라니~

이명희 갑질 - 운전기사의 고충이 느껴니는 인터뷰

이명희 갑질 - 아닌밤중에 홍두깨

이명희 갑질 - 이쯤되면 교도소행이다

이명희 갑질 - 무릎 꿇리는거 좋아하네

이명희 갑질 - 난 1시간도...

이명희 갑질 - 바뀔 만두 하지

이명희 갑질 - 대한항공의 태극기 마크가 부끄럽다

정말 무소불위 세상에 무서울것 없는 분노조절장애인입니다. 아래 실제 보도 영상에서 녹취도 들어 보시죠~

↓동영상

이뿐이 아닙니다. 최초 조현아 조현민 자매의 갑질을 뛰어넘는 과히 갑질의 어머니라고 해도 좋을 첫번째 이명희 갑질이 터진 기사가 있습니다. (아래)

갑질의 시작에는 그녀가 있었다

저 수면바지 기억나시죠? 최초 지금까지의 재벌가 갑질 사례를 한방에 잠재운 동영상~ 갑질의 추억이라고 할 수 있는 수행기사가 목숨걸고 찍은 영상입니다. 이때도 YTN 단독보도로 기억하는데 스쳤다하면 모두 단독이였을만큼 이명희 갑질 은 시원하고 거침없는 소름돋는 무엇이 있는가 봅니다. 영상 캡처본 공유합니다.

이명희 갑질 - 아침 브런치처럼 자연스럽게 욕설로 시작

이명희 갑질 - 마사지가 아니라 지압이구나~

이명희 갑질 - 깡패도 아니고

이명희 갑질 - 그럼 짜르시던가~

이명희 갑질 - 이해불가

이명희 갑질 - 안봐도 비디오

이명희 갑질 - UFC가 꿈이였어요

이명희 갑질 - 현대판 노예가 따로 없네

이명희 갑질 - 이명희 염전 노예

이명희 갑질 - 그래서 아직 안잡혀들어갔나

이명희 갑질 - 돈받고 고발

이명희 갑질 - 우산으로 당신 죄가 가려지나

이명희 갑질 - 대형로펌 변호사 두명이 보위해주네~

이명희 갑질 - 죄송하다면 알아서 하세요 말만하지 말고

이명희 갑질 - 전설의 옥상 갑질 서류 던지기 갑질 신공중인 이명희

자~ 이렇게 해서 여기까지 이명희 갑질에 대해 종합편은 아니지만 이슈가 된 사건들은 대략 살펴 본 것 같습니다. 물론 이런 다양한 녹취와 영상이 나온 것은 무엇인가 의도를 가지고 피해자들이 작업한 것일 수 있어 그 목적에 대해 약간 의심은 가지만 실제 영상속에 이명희의 모습을 보면 이렇게 당해도 싸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사람들을 막대하고 인격적인 살인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렇게 손가락질하고 욕해도 대한항공은 오늘도 전세계를 비행하며 막대한 수익을 거둬들일 것이고 위에 사진처럼 한진일가는 언제 그랬냐는 듯이 행복한 미소를 지을 것입니다. 

그누구도 쉽게 이들을 잡아서 끌어내리지 못합니다~ 다만 이렇게나마 이들의 비인간적인 만행과 세계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갑질을 소문내는 것이 그나마 우리가 제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이라 생각하고 이것이 이명희 갑질의 마지막 샤우팅이길 바라며 오늘은 이렇게 빡친채로 마무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