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은 유승민 바른미래당(대구 동구을) 국회의원의 레젼드 영상으로 과거 한나라당 시절 나경원 의원의 잘못된 인터뷰를 홍준표가 있는 앞에서 박살을 내며 바른 소리를 내는 장면을 공유할까 합니다.

유승민 레젼드 - 나경원 그따구로 얘기 할겁니까

이 사건의 발단은 과거 오세훈 서울 시장이 서울시 무상급여 여부를 두고 주민투표를 제의했는데 그에 대한 당차원의 지원이 없다고 한나라당 최고회의에서 쓸때없는 발언을 하면서 붉어졌습니다. 그에 대한 유승민 의원의 팩트 폭행을 면전에서 당하는 장면까지 영상과 캡처 부분으로 풀어 보겠습니다. 왜 유시민 의원이 유일하게 토론이 가능한 보수로 유승민 의원을 꼽았는지 짐작이 가는 일화입니다.

사건의 전말

한나라당 나경원 최고위원은 20011년 8월 17일 최고중진연석회의에서 “오세훈 서울시장을 계백장군처럼 만드는 것 아니냐”고 발언해 무상급식 주민투표에 대한 당의 미온적 지원에 불만을 표시했습니다.

유승민 나경원 팩폭 - 나경원 꼼수 시동건다
유승민 나경원 팩폭 - 절대 서울시는 무상급식 놉
유승민 나경원 팩폭 - 무상급식 절대 안됨 한나랑 지원 쫌해라~ 망한다 이러다가

나경원 의원은 18일 <폴리뉴스>와의 인터뷰에서도 “(계백은) 열심히 훌륭하게 싸웠지만 백제의 내부혼란으로 지원을 못 받아서 결국 전사했다. 그 이야기를 한 것”이라며 자신의 입장을 다시 확인했습니다.

나경원 의원은 이어 일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서울의 현역 의원ㆍ당협 위원장 중 3분의1밖에 안 움직인다”며 친박ㆍ소장파의 비협조를 비판했습니다. 

18일 최고위원회의에서 당시 친박계 유승민 최고위원은 “무상급식 주민투표에서 지면 지는 대로, 이기면 이기는 대로 한나라당은 상당히 곤란한 위치에 처할게 분명하다”며 “중앙당이 지금이라도 어느 정도 거리를 두는 게 맞다”고 말해 주민투표 지원에 대한 반대 입장을 분명히 했습니다.

유승민 나경원 팩폭 - 오늘을 기다렸어

유승민 나경원 팩폭 - 나경원 영혼 털기 시동걸기
유승민 나경원 팩폭 - 서울만 독고다이냐
유승민 나경원 팩폭 - 혼난다 나경원
유승민 나경원 팩폭 - 나경원 너오늘 좀 혼나자
유승민 나경원 팩폭 - 초점없는 눈동자~
유승민 나경원 팩폭 - 홍준표 복화술로 '그만해요'
유승민 나경원 팩폭 - 난 모르겠고 나경원만 잡는다
유승민 나경원 팩폭 - 여기까지해야지
유승민 나경원 팩폭 - 아 이거 난감하구만

또한 당시 민주당 등 야권에서도 잇따른 나경원 최고위원의 지지 발언을 강하게 비난하고 있습니다.

'부자아이 가난한 아이 편가르는 나쁜투표 거부 민주당 서울시당 대책위원회' 김성호 대변인은 18일 보도자료를 내고 “나 의원은 지난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이제 8월 24일 주민투표에 대한 정치적 의혹이 불식된 만큼 적극적으로 투표에 나서야 한다’며 노골적으로 투표참여를 독려했다”며 이는 명백한 주민투표법 위반 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당시 민주당 서울시당은 나경원 최고위원을 주민투표법 위반으로 고발을 하였습니다. 그럼 이쯤에서 당시 사이다가 됐던 돌발영상 나갑니다.

유승민 나경원 팩폭 장면 동영상
유승민 나경원 팩폭 - 홍준표 복화술로 '그만하세요'

네티즌들의 거침없는 댓글

이런 나경원과 유승준 의원의 발언에 대해 네티즌들의 댓글이 이어져서 몇개 공유합니다. 너무 거침없는 정제되지 않는 댓글임으로 나경원 의원을 지지하는 분들은 과감하게 pass 해주세요~

스머프덩치
2년 전
나경원 저무식한년 저러니 자위대 파티나 참석하지 쪽바리년

이재환
2년 전
진짜 유승민같이 저렇게 같은 정당이라도 팩트만 골라 비판하는 사람이 많이 나타나야 정치판이 깨끗해진다


One Take
3년 전
보수라서 유승민이 좋은게 아니라 이런모습 때문에 유승민이 좋다.

ᄋᄋ
2년 전
나경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털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경원 유승민 앞에서는 초딩수준 ㅋㅋ

이거뭐지
2년 전
역시 힙리적인 유승민. 옳고그름이 분명하고 공평해서 니편내편 가르지 않는구만. 내편이라도 틀리며 어김없이 짚고넘어가는 저 공평함. 유대감이지나치며 펴가르기정치를해서공평함을 잃고 집단사고에 빠지지. 유승민이 지도자가 되어야한다.

소리알
2년 전
유승민이는 진짜 딴나라당에서 내가 유일하게 인정하는 1인 정치인이다. ㄱ ㅐ인정.

George Lee
3년 전
유승민 같은 사람이 보수라면 100번 이해가 간다.. 웬 사기꾼 같은 보수들로 자기 안위만 챙기는 나머지 새누리당놈들이 권한을 가지고 있는것 보면 이해가 안간다...

ww ww
2년 전
홍준표 저런..............................................도레미 피아노 친 놈

Kevin spacy
2년 전
진짜 보수의 모습은 바로 유승민같은 사람이다. 어디서 표얻기에 급급해서 포퓰리즘이나 싸지르는 새끼들이 보수 코스프레하고 있냐? 애국보수가 저런모습이지

A A
2년 전
최순실아바타가 유승민을 내쫓은 이유 : 옳은 소리한다

mjj0829
1년 전
허얼 유승민 대통령 후보로 나올만하네! 나경원니야 원래 골빈... 이고 홍준표는 저 때도 저렇게 ㅂㅅ짓하고 있었구나.. 이번 대선은 유승민의ㅜ재발견이기도 했음. 취임식도 오고 괜찮은 보수!

Lucete Moon
3년 전
솔직히 보수 쪽에서는 유승민이 가장 낫다고 본다. 담배 때도 소신을 가진 정치인이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소신이 있는 정치인이 바른 길을 이끌어 나갈 수 밖에 없다.

최사무엘
2년 전
홍준표 나경원 이 씨뱅이들

의미없다
2년 전
위안부합의가 잘됬다는 나경원. . .
서울에서 열린 일본 자위군 창설 기념회에 참석한 나경원. . .

이건
2년 전
얼굴마담이 멀 알것노

할말은 끝까지당 당하게 한 유의원 ᆢ

준표야 니가 그만 좀해

Mercyrago
3년 전
기본적으로 새누리당 지지하지 않지만 유승민은 인정...

카멜롯란스
2년 전
나경원 생각 없기로  유명하지

opera
2년 전
언제봐도. 봐도 봐도 통쾌하다! 나경원이 어떻게 판사가 됐고, 국회의원이 됐는지 아리송하다.

Waaa ah
2년 전
나경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혼마저 털리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정암
2년 전
나경원 쪽빠리 친일파년은
3대를 멸해버려야한다

Lee Kevin
3년 전
이런분이 진정한 보수이지   자칭 보수.우익이라는 대부분의 새누리당의원들은  기회주의자일뿐이다 유승민이 왜 새누리당에서 미운오리 취급받는지 잘 알려주는 대목이네요

정윤덕
3년 전
유승민의원님 새누리당 탈당하세요

이태훈
2년 전
유승민 진짜 좋다

andrew chung
2년 전
친일파 나경원 ㅎㅎ

tmfmf369
2년 전
등신같은 꼰재놈은 말하는데 끼어들고 난리냐

V for Vendeta
2년 전
새누리에도 인물은 있었군요.  저 집단에서 저러인물이. . .


beginsjazz
3년 전
이런 영상 이제 방송으로 못봄 ㅋ  방송통신위원회가 대통령 직속이라 ㅋ

김광섭
2년 전
나경원 지딸 부정입학시켜다던데 또 국회의원됫어 참슬픈현실이다

전숙
3년 전
하 개인적으로 나경원 진짜 극혐 ...

YOUNGEUI JEONG
3년 전
이 때는 돌발영상이라도 있었지..이제는 온통 정권에 아부하는 언론 밖에 없으니...

삐재
2년 전
한나라당 유일한.. 유승민 갓 ㄷㄷ

김수형
2년 전
나경원 ㄹㅇ 친일파 녀석 친일 인명사전 업데이트 해서 나경원 ㄱㄱ

p otter
2년 전
나경원이 왜 국회의원인지 궁금

김영미
3년 전
합리적인
유승민
화이팅
응원합니다

shane Cho
3년 전
이러니 박근혜가 싫어 하지.

이세진
2년 전
진정으로 제대로된 보수 인사라고 부를수 있는 사람. 자기 배불리려 보수를 자칭하는 돼지들과의 비교자체가 모욕인 사람.

Gaz A
3년 전
나경원 홍준표 ㅋㅋㅋ 쪽팔린 줄은 아나벼

lucky girl
2년 전
나경원 쟤는 배웠다는 애가 저러네
못배우고 무식하면 무식하니까 그러려니 하는데 판사까지 지낸 사람이 저렇게밖에 못하나... 개탄스럽네

hansol kang
2년 전
진짜배기 보수는 유승민 진짜배기 진보는 김광진 ㅇㅇ 국회의원이라고 다 꼰대에 격투기 선수만 있는건 아니다

임은택
2년 전
아유 이렇게 재밌는 프로가 폐지된 정권이 어딘지는 몰라도 참 아쉽군요.

네~ 정말 다양한 의견인데 거의 유승준 의원 윈 나경원 아웃으로 정리가 되는군요~ 자 이렇게해서 유승민 의원의 레젼드 영상 함께 살펴봤습니다. 앞으로도 유승준 의원의 행보에 관심을 기울여야겠네요~ 


 

이 블로그에서 인기 있는 글

2019/04/14 - [통합핫이슈] - 유승민 유일하게 말이 통하는 보수인 이유 나경원 박살(영상)

2019/04/13 - [스포츠핫이슈] - 손흥민 허더즈필드전 완벽한 도움 케인 지웠다

2019/04/09 - [연예계핫이슈] - 김연자 재산 1000억 화제

2019/04/09 - [연예계핫이슈] - 로버트 할리 마약 혐의 이럴려고 귀화했나

2019/04/07 - [통합핫이슈] - 김문수 산불정부 망언부터 '나 도지사 김문수' 망언까지(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