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은 어제 과로로 행사 도중 무대에서 쓰러진 설현에 대해 '그룹 AOA 설현 행사 도중 무대에서 결국 쓰러지다' 라는 제목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제가 '결국' 이라는 단어를 쓴거는 그만큼 그전부터 과도한 스케쥴을 소화하느라 몸이 좋지 않아도 행사를 강행해야 했고 와일드한 퍼포먼스를 하다보니 그만큼 피로가 축적되고 체력이 소모되어 언젠가 이런 일이 한번이 일어날꺼라는 핫슈 개인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설현은 지난 15일 오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행사에 참여해 여느 때와 같이 AOA 멤버들과 무대에 올랐습니다. 

그러나 공연 중반부터 불편한 기색을 보이던 설현은 연신 헛구역질을 하며 컨디션에 이상이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결국 설현은 현장 말미 '사뿐사뿐'을 부르던 도중 주저앉았고 일어나지 못했습니다. 달려온 다른 멤버들이 설현을 부축하며 무대 뒤로 빠져나갔습니다.

해당 공연은 무대를 촬영한 팬을 통해 알려졌다. 몸살감기, 독감 등 여러 추측이 난무하며 팬들의 걱정은 커져갔고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밤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여전히 춥게 입고 있는 설현이

소속사는 "설현이 무대 중 터뜨린 화약에 어지럼증을 느껴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했다"며 "현재 설현은 병원 진료 후 집으로 복귀하여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태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AOA 멤버들의 건강에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 다시 한번, 팬 분들게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사과했다. 

팬들이 뿔났다

저랑 생각이 다르지 않았는지 FNC엔터테인먼트의 공지에도 팬들은 "뒤늦은 안내다", "몸살 감기라는데 왜 언급하지 않나", "이렇게 추운 날 짧고 얇은 의상을 입히는 게 말이 되냐" 등 소속사의 대응을 비판하며 설현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언제나 춥게 입고 있는 설현2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 안녕하세요.

FNC 엔터테인먼트입니다

AOA 설현의 몸 상태에 관련하여 안내 말씀 드립니다.

금일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행사장에서 설현이 무대 중 터트린 화약에 어지러움을 느껴 곧 바로 병원으로 이송하였습니다. 

현재 설현은 병원 진료 후 집으로 복귀하여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AOA 멤버들의 건강에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팬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레전드 설현의 sk 모델 시절 사진

우리 설현이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하루빨리 팬들 앞으로 돌아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것으로 오늘 그룹 AOA 설현 행사 도중 무대에서 결국 쓰러지다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