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MAMA 에서 마마무가 보여준 무대의상에 대해서 비욘세와 마마무 화사 무대 의상 퍼포먼스 비교 라는 제목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마마무의 화사

2018 ‘마마 팬스 초이스 인 재팬에서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 화사가 선보인 무대 의상을 두고 평가가 엇갈리고 있습니다. 당당해서 보기 좋다는 긍정과 보기 민망했다는 부정이 한꺼번에 쏟아졌습니다. 평가는 둘째치고 화제성이 컸습니다. 영상 사이트에서 화사 무대가 단박에 1위에 올랐습니다. 어느정도였는데 잠시 보고 갈께요

마마무 화사 무대 의상 퍼포먼스

마마무 화사 무대 의상 퍼포먼스

 특히 화사는 자신의 솔로곡인 ‘주지마’를 부르기 전에 독무대로 화려한 춤을 췄습니다. 화사는 번쩍이는 붉은색 점프슈트를 입었습니다. 몸에 착 달라붙는 스타일로, 하체 부분은 수영복 같이 생겼습니다. 엉덩이 부분도 꼭 끼어서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날 수밖에 없었습니다.

비욘세나 마일리 사이러스 등 해외 가수가 주로 입는 모습을 많이 봐왔던 터라, 화사의 의상은 단박에 화제를 모았습니다. 걸그룹 투애니원의 CL도 비슷한 수영복 스타일의 무대 의상을 입은 적이 있으나 긴 가운을 함께 입어 엉덩이를 드러내진 않았었습니다. 이런 생소함 덕분인지 화사의 이름은 ‘마마 팬스 초이스 인 재팬’ 내내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머물렀고, 이 현상은 다음 날 오전까지도 이어졌습니다. 

화사의 독무대는 비욘세의 대표 의상과 비교되며 네이버TV에서 재생수 1위를 기록했습니다. 영상에는 공개 수시간 만에 댓글 1000개가 달렸는데요 여기서 잠시 비욘세의 대표곡 싱글레이디 사진 보고 갈께요~!

계속해 화사가 소화한 의상은 여러 커뮤니티와 SNS로 퍼졌고, 극명하게 대비되는 평가를 낳았습니다. 

"당당하고 보기 좋았다"

VS

“과하고 보기 민망했다”

핫슈 개인적으로는 비욘세와 마마무 화사 무대 의상 퍼포먼스 비교를 비교했을때 화사의 자신감은 인정하지만 뭔가 너무 과하지 않았나 뱁새가 황새 쫓아 가다가 가랑이 찢어지지 않았는가하는 걱정이 듭니다.

그동안 회사가 쌓아온 독보적인 개성이 괜히 비욘세 따라하기로 보일까봐 우려도 드는 무대였구요~ 그래도 화사는 화사이니까 앞으로도 활발한 독특한 개성의 화사의 모습 보여주길 바라며 마지막으로 화사와 비욘세의 동영사아 두개 연달아 보시며 오늘 포스팅을 마칩니다.

동영상 비교

화사의 무대의상 퍼포먼스

비욘세 무대의상 퍼포먼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