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핫하다는 신통치킨 가성비도 잡고 맛도 잡다


안녕하세요~ 맛슈의 그곳에서 먹고 싶다 일명 그먹입니다. 오늘은 신통방통한 맛과 가성비로 무섭게 동네치킨계에 대세로 자리잡으며 메이저 치킨들을 집어 삼킬려고 폼잡고 있는 신통치킨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우선 신통치킨 간판 크게 나온거 한번 보여 드리고 신통키친이 내거는 세가지 케치프레이즈 보여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여러분 잘 따라오셔야해요~~

신통키친의 삼대 캐치프레이즈

저희는 100% 국내산 신선육만을 사용하고 있어요.
저희는 항상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고 있어요.
우리 가족이 먹을 수 없다면 판매하지 않겠습니다.

테이크 아웃을 전면에 내세우며 신선함을 강조한 문구에 깊은 신뢰감이 느껴지는 오픈 첫날이라 더더욱 깔끔하고 깨끗해 보이는 신통치킨 과연 그 맛도 신선하고 가족들에게 신뢰를 줄수 있을까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찾아오시는 길

신통치킨은 체인점인데 저는 진짜 순수하게 치킨이 맛있어서 포스팅을 하려는 목적으로 홈페이지를 찾아봤습니다.

그런데~~

저 맛슈는 서울하고도 화곡동에 살고 있어서 서울에 7군데 신통치킨 지점에 있는줄 알고 찾아봤는데 맙소사 아무리 오늘 오픈을 했다고로소니 아직 화곡점이 등록이 안되어있네요~ 수요가 공급을 못따라올만큼 신통메이커가 인기가 있는걸까요? 아무튼 신통치킨 홈페이지에도 없는 오늘 오픈한 우리 동네 신통치킨 좌표 찍어볼께요~ 

메뉴 및 가격

가격은 벽에붙은 이 가단한 메뉴표하나로 대신하겠습니다. 다른 메뉴보다 딱 이것만 하나 기억해주시면 됩니다.

포장 1마리 8,900원 2마리 16,900원

분위기 분위기

포장전문인줄로만 알았는데 생각보다 안쪽에 테이블이 많이 있었고 생맥주도 제공이 된다고해서 포장안하고 그냥 앉아서 치맥이나 하고 갈까하는 생각이 불쑥 들었습니다만 이내 식욕을 거두고 매장안을 둘러봅니다. 

테이블이 몇개인지 우선 살펴봅니다. 오픈당일날에는 사람이 많아 자세히는 못찍었는데 주말에 다시 두마리 주문하러 갈때 찍어봤습니다. 꽤 넓죠?

메뉴판만 보면 심플해 보이는데 이렇게 디피해놓은 음식사진을 보니까 다양한 맛이 또 느껴지는군요~ 아무튼 신통치킨의 인기를 말해주듯 엄천난 주문이 밀려 있는 모습입니다.

아~ 드디어 우리 치킨 기름 털고 있습니다. 곧있으면 맛볼수 있겠군요~ 아 벌써 가슴에 침이 솟구치고 있어요~

엘지페이로 계산완료 마쳤어요~ 어여어여~ 방통 아니 신통치킨 주세염~!!

신통한 맛 신통한 가격 신통치킨 한마리 포장해서 가는 감격적인 모습 찍었습니다. 이날은 목요일이였는데요~ 바로 토요일에 두마리 포장해서 먹었다는 전설의 맛입니다. 여러분~~

눅눅하게 먹지 않으려고 오자마자 옛날 시장식 포장인 종이로 된 포장을 뜯어 버렸습니다. 두둥~ 황금색 바싹 광채 보이십니까~

지금부터는 위장에 무리를 줄수 있는 사진들이 대거 등장 나열되니 그냥 눈으로만 감상하시고 소화액은 거둬주시길 당부드리며 사진 촤르르륵 올려봅니다.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맛슈의 솔직한 후기

우선 이런 신통방통한 치킨을 이제 알게된거도 신기하고 육십계 교촌 네네 이런거 보다 후라이드만 놓고 봤을땐 일대일 다이쪼개도 신통치킨이 이길만큼 압승할만큼 맛있다고 인정합니다. 
특유의 매운맛이 있어서 어린애들이 먹기에는 조금 자극적일수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겠네요~~

샘솟는 식욕을 못참으시겠다면 당장 전화한번 돌려보세요~!!!!!!!


이 블로그에서 인기 있는 글

2021.03.18 - [그곳에서 먹고싶다] - 다시찾은 여의도 중식당 홍보석의 클라스는 영원하다

 

다시찾은 여의도 중식당 홍보석의 클라스는 영원하다

다시찾은 여의도 홍보석 중식당의 클라스는 영원하다 마음이 울쩍할때 계절이 바뀔때 오늘처럼 마음이 허전할때 그래서 짬뽕때리고 싶은 날 우리는 여의도의 보석 클라스가 영원한 홍보석

k-pophistory.tistory.com

2021.03.07 - [그곳에서 먹고싶다] - 강서구 가성비 횟집 소개 화곡역 어촌어시장 등촌 광어포차

2021.03.06 - [그곳에서 먹고싶다] - 송명섭 막걸리 쉬라즈 와인 맛이 난다?feat 장수막걸리구별법

2020.12.18 - [그곳에서 먹고싶다] - 송화시장 물갈비 무심한속에 반전 우장산역맛집 경상도집

2020.04.09 - [그곳에서 먹고싶다] - 여의도 돈까스 맛집 이자와 규카츠에 빠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