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원정도박논란으로 재판까지 받으며 근신하고 있는 SES의 멤버의 슈의 근황을 소개할까합니다. 

슈 뜻밖에 반전 근황

저는 언론에서 보도한 최신 근황이라고 해서 언뜻 봉사활동을 하고 있거나 무언가 반성한다는 퍼포먼스를 보이는 모습을 상상했는데 뜻밖에 가족들과 보트를 타고 바다에서 여유를 부리고 있는 반전 모습이였습니다.

슈가 행복해서는 안된다는 얘기는 아니지만 본인의 인스타에 직접 이런 사진을 올리는 건 좀 아닌것 같은데요 왜 그런지 관련한 글 포스팅한 것 몇개 보고 가실께요

인스타그램 사진이 어떻길래 

슈가 원정도박 논란 이후 처음으로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는데요~

5일 슈가 자신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것은 슈가 지난해 8월, 상습 원정도박 혐의가 불거진 이후 처음으로 게시된 근황입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 슈가 바다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슈 멋지다 아이들 좋은 것만 배우길

위에 포스팅을 봐서 알겠지만 슈는 지난달 18일, 1심에서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과 80시간의 사회봉사활동을 선고받았습니다. 당시 재판부는 "도박은 개인적 일탈이지만 사회적 건전한 근로의식을 저해하고 선량한 풍속을 해치는 범행"이라며 "일반인이 잘 아는 유명연예인으로서 갈수록 잦은 도박을 했고 금액도 커졌다"고 지적했습니다.

난 슈 슈 슈

이에 슈는 1심 결과에 승복했고, 항소심을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네 전 머 슈가 원정도박 했다고 머리 깍고 산에 들어 가야 된다는 머 그런 주의는 아닙니다. 그녀의 삶이 파탄나는 것도 바라는 게 아니구요~ 다만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고 집행유예까지 받은 공인이 인스타라는 사회 관계망에 비록 단란한 가족의 모습이지만 위와 같은 사진을 올리는 것은 슈를 아끼고 슈를 기다렸던 대중을 아랑곳하지않는 듯한 인상을 주는것 같군요~ 저는 그렇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하신지요? 그럼 오늘 슈 도박논란 이후 반전 근황 포스팅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