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하뜨거 핫뜨거 핫슈입니다. 오늘은 가수 출신 배우 설리~! 매번 파격적인 사진으로 인스타를 씹어먹는 설리~! 그 파격의 끝을 알수 없는 설리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설리 겨털 인증샷 - 설리 인스타

늘 그랬든이 설리가 이번에도 실망스키지않고 설리 인스타 사진 때문에 곤혹을 치뤘고 아직 삭제를 안했으니 곤욕을 치르는건 현재 진행형이라 할수 있겠죠~ 먼저 설리 실검 키우드 보고 가시져~ 

설리 실검 키워드

설리 인스타그램

설리

설리 미미

설리 노출

설리 김민준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설리 인스타

설리 어떤 사진이길래

설리는 평소와 다름없이 2일 자신의 설리 인스타 개인 계정에 연말 겸 새해를 맞아 일반인 친구들과 즐긴 흥겨운 분위기의 사진을 대량으로 게재했습니다.

설리야 왜그래 - 설리 인스타

하지만 해당 사진 속 설리는 뱃대지에 뭐를 집어 넣었는지 임산부 흉내를 내는가 하면 임산부 코스프레 그대로 웬 남정내 밑에 깔려서 야릇한 표정을 짓고 있는 등 자극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어 도마에 제대로 올랐죠~

설리를 모르겠다 진짜 - 설리 인스타

설리를 두둔하는 팬들은 "일반인 친구들과 허물없이 지내는 것 뿐이다"라고 밝혀, 일반인 친구들의 정체가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설리는 지난해 '진리상점'에서 매니저 오빠와 식사를 하던 중 자신이 느낀 감정들과 주위 사람들에 대해 고백한 바 있습니다.

임산부 코스프레 지붕킥 - 설리 인스타

당시 설리는 "어릴 때부터 내가 힘들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더라. 세상에 홀로 덩그라니 남겨진 기분이었다"라며 "끊임없이 사람들에게 상처받았고, 가까운 사람들도 내게서 등을 돌렸다. 주위에 도움을 요청했지만 사람들은 내 손을 잡아주지 않았다"라고 토로했습니다.

이어 설리는"그래서 지금 더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었다. 낭떠러지에서도 날 잡아주는 사람이 있더라"라며 웃어 설리 의 팬들을 안도하게 만들었습니다.

정말 낭떠러지에서 잡아주는 친구 맞네 - 설리 인스타

참~그 친구들이 낭떠러지에서 설리를 잡아준 친구일지 모르겠지만 저런 어이없는 포즈와 행동은 설리를 사랑하는 설리는 이뻐하는 팬들에게 예의가 아는 것은 사실입니다. 

강용석은 고소를 함으로서 자신의 존재를 부각시키다가 현재 철창에서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 설리도 흔들리는 존재의 부각차원에서 저런 행보를 한다면 그 끝이 아름답지 않음은 확실해 보이네요~

오늘은 설리 소식 그러니까 설리 인스타 파격 끝판왕 등장 뭐길래 라는 뭔가 자극적이지만 실제로는 당연하고 평범한 결과를 가지고 함께 했습니다. 그래도 설리 힘내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