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하뜨거하뜨거뜨거 핫슈입니다.오늘 12월 마지막날 핫한 소식하나 가지고 인사드립니다. 바로 이광수 이선빈 열애 中 연애의 전말에 관한 이야기인데요 오늘 아침 9시 각종 뉴스포털에 이광수와 이선빈은 5개월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광수 이선빈 열애

두 사람은 2016년 9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었습니다. 이광수 이선빈 열애는 당시에도 큰 이슈였습니다. 이선빈이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지목했기 때문. 해당 방송에서 이선빈은 “평소 조용한 연애를 하는 편이 아니다”라며 “티격태격하는 것이 나와 잘 맞을 것 같다”고 이광수를 향한 관심을 드러냈습니다.

이광수 이선빈 열애에 이광수의 반응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광수는 ‘런닝맨’ 방송에서 “이선빈과 사귄다. 우리 다음 주 결혼 발표하겠다” 등 발언으로 너스레를 떨었고, 두 사람은 얼굴 가득 번진 웃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이는 현실이 됐습니다.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남들의 눈을 피해 조심스러운 만남을 이어가면서도, 가까운 사이의 지인들에게는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선빈의 경우, 주위 연예인들에게 이광수를 소개하는 등 어린 연인의 사랑꾼 면모를 톡톡히 뽐내고 있다는데요

이광수도 크고 작은 모임 자리에 이선빈과 동행하고 지인들에게 스스럼없이 “내 여자친구”라고 이선빈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우선 이광수 프로필 퀵하게 가볼까요? 이광수는 2007년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2009년 MBC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MBC ‘동이’, KBS2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tvN ‘연애조작단; 시라노’, MBC ‘불의 여신 동이’ 등에서 배우로 자리를 굳혔습니다. ‘런닝맨’으로는 글로벌한 인기를 끌어, ‘아시아 프린스’라는 별명을 거머쥐기도 했습니다.

이광수 이선빈 열애

이선빈은 2014년 ‘서성 왕희지’로 방송계 출발을 알리고 tvN ‘크리미널 마인드’, JTBC ‘스케치’를 통해 배우로 발돋움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봤을때 약간 레드벨벳의 아이린을 닮은 이목구비에 자세히 봐야 이쁘다는 생각이 드는 마스크입니다. 또 상대적으로 이광수에비해 커리어 면에서 딸리지만 이것때문에 이선빈이 출세를 위해 이광수를 만난다고 의심을 받을만큼 이광수가 어리석어 보이지는 않네요 ㅎ

두분 이쁜 사랑 오래오래 하시길 바라며 이광수 이선빈 열애 中 연애의 전말 포스팅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