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제정신 차리고 인터뷰에 임한 낸시랭에 관한 이야기인데요 왕진진 친부 경운기 사고로 사망한 농부 낸시랭 심경고백 이라는 제목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낸시랭 이혼 심경 

18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최근 역삼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낸시랭의 개인전을 찾아 진행한 인터뷰를 공개했습니다. 결혼 10개월 만에 이혼소송에 들어간 낸시랭은 근황에 대해 "저는 작품 하면서 지내고 있었다"라고 말문을 뗐습니다. 

왕진진의 실체를 몰랐냐는 질문에 낸시랭은 "전혀 몰랐다. '다들 왜 저러시지?'라고 생각했다"며 떠올렸습니다. 그녀는 기자회견 당시 사람들이 왜 의혹을 제기하는지 몰랐다며 "왕진진이 '자신은 파라다이스 그룹의 서자이며 상속문제로 억울하게 옥살이를 했다'며 눈물을 흘리며 말했고, 그 모습에 남편을 믿었었다"고 밝혔습니다. 

왕진진의 거짓말을 알았지만 바로 이혼할 생각은 없었습니다. 낸시랭은 "내가 선택한 거고 내가 당시 어쨌든 사랑하게 된 건 사실이다. '이제부터라도 그러면 안된다. 우리가 열심히 살면 행복하게 살 수 있다. 돈은 많이 못 벌더라도'라고 했다"고 회상했습니다.

하지만 왕진진은 어느 순간부터 돌변했다. 낸시랭은 "질문하면 윽박 지르거나 그래서 질문이 더 이상 못 나오게 하고 그랬다. 그러면 그 다음으로 물건을 때려 부수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왕진진의 실체

왕진진의 폭행과 감금이 이어지자 낸시랭은 법원에 도움을 호소했고, 법원은 왕진진에게 접근금지명령을 내렸습니다. 낸시랭은 직접 전라도에 왕진진의 친모로 추정되는 분을 만나 진실을 알게 됐습니다. 그는 친모를 통해 왕진진이 마카오가 아닌 전라도에서 태어났다는 사실. 그리고 그의 아버지는 파라다이스 그룹의 회장이 아니라 농사를 짓다가 경운기사고로 돌아가셨다는 사실을 전해 들었습니다. 

인터뷰 도중 눈물을 흘리며 그 동안의 마음고생을 털어놓은 낸시랭은 그의 거짓말을 알게 된 후에도 자신이 선택한 사랑이었기에 가정을 지키려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의문이 가는 부분에 대해 묻기만 해도 왕진진은 폭행으로 반응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왕진진은 그에게 성관계 동영상을 보내며 '치욕스러운 결말을 선물해주겠다'고 협박했습니다. 이에 낸시랭은 이혼소송과 함께 형사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낸시랭은 폭행으로 인해 죽고 싶은 마음도 생겼지만 작품을 통해 슬픔을 승화시켰습니다. "극단적인 선택을 하려고 했었던 적이 있어서 그만큼 제 정신이나 여러 가지가 온전치 않다. 고통, 시련, 슬픔 등 이 어려운 제 감정을 설명하기 어렵다. 물론 제가 선택한 잘못된 사랑과 결혼이지만 모든 걸 속였고, 그 목적이 오직 하나였다는 걸 나중에서야 다 알게 되니까 고통스럽고 힘들다"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낸시랭은 자신때문에 혼돈을 드려서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를 했는데요 낸시랭 그대는 팝아티스트로 이번일을 작품활동에 도움이됐다고 생각하고 훌훌 털고 일어 나시길 바랄께요~ 이것으로  왕진진 친부 경운기 사고로 사망한 농부 낸시랭 심경고백 관련 포스팅을 마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