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은 요즘 복수가 돌아 왔다의 여자 주인공 조보아에 대한 포스팅으로 일전에 많은 논란을 일으키고 짤이 수없이 돌아다니는 조보아 코코넛 밀크 이런 무리한 연출에 대해 얘기해 보겠습니다. 

그 전에 지금 자체 발광미모 발산하고 있는 완전히 팬이 되어버린 과즙터지는 러블리 보아의 상큼샷들을 몇개 보고 가실께요~!


문제의 장면

자 연출의 의도가 도대체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어떤 이유에서라도 앞길이 창창한 미녀 여배우에게 이런 식의 연출을 강요하는거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정글의 법칙

물론 김병만의 인성상 출연진은 노리고 찍은게 아니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지만 이런 그림이 나올걸 알았으면 PD가 시켰어도 사양을 하거나 하지 않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정글의 법칙 포멧의 특성상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이름없는 여배우가 존재감을 나타내기 위해서는 무슨 일을든 시키는데로 해야했었고 물불을 가리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이런 절박한 출연진의 상황을 정글의 법칙 팀이 이용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정글의 과즙미는 계속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악조건속에서 조보아의 정법에서의 활약은 대단했고 그 러블리함에 반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가 생기게되었죠~ 그 활약보고 가시겠습니다.

복수가 돌아왔다

현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에서의 조보아는 말그대로 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복수가 돌아왔다의 조보아의 모습을 보고 오늘 조보아 코코넛 밀크 이런 무리한 연출을 시키다니 화가난다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아 보너스 컷이 있습니다. 조보아의 미모 변천사~ 인공의 흔적없는 완벽한 변천사 보시죠

몇살때부터 이뻤어?원래 이뻤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