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북GO 유플러스 수수한 개봉기-feat 솔직함주의


안녕하세요~ 쌩정보입니다. 오늘은 쌩정보처럼 진짜로 쌩쌩한 그대로의 쌩쌩한 북 이제 막 나온 갤럭시북GO 직접 배송받아 개봉해본 리얼 갤럭시북GO 개봉기를 소개할까 합니다. 너무 수수하고 심플해서 이게 머야 하실수도 있지만~

여러분들이 갤럭시북GO를 배송 받았을때 딱 그 느낌 그대로 리얼하게 포스팅할꺼니까~ 언박싱감정 이입되길 소망해보며 오늘 갤럭시북GO 언박싱 출발합니다.

갤럭시북 GO 언박싱

박스에 담긴 갤럭시북GO 최초 배송온 그대로의 모습입니다. 저는 U+를 통해 구입했는데 유플러스가 통신3사 중에 갤럭시북GO를 가장 싸게 팔지만 사은품은 똑같아 아주 좋은 조건으로 사서 뿌듯했답니다. 큰딸 생일이 토요일이라 금요일 당일 배송을 시켰는데 고가의 제품이다 보니 대리로 받는 사람도 주민등록증을 준비한채로 인계를 받아야 한다는 점 미리 알려 드려욤~~!!!

쟈쟌~ 일상을 바꿉니다. 캬~ 무언가 있어 보이는데요~ 계속 뜯어 보겠습니다.

듀둥~~사은품으로 선택한 목걸이형 선풍기가 딱하고 있네요~ 사실 첨에는 사은품이 6개나 돼서 다주는줄 알았는데 역시나 하나 선택이였다능~! 헛물만 켰네요~~ 하지만 8월 10일까지 갤럭시 북 Go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블루투스 마우스와 노트북을 꾸밀 수 있는 디즈니 스티커 3종, '위글위글' 파우치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단 8월 25일부터 신청가능하다고 하니 잊지 말아야겠죠~ 아 신청은 '갤럭시 북 멤버스' 앱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 계속해서 갤럭시북GO 갈수록 뭔가 장엄해지고 있습니다. 

무언가 또 하나 나왔는데 네~노트북에는 뭔가 생경한 그 무엇 바로 유심입니다. 본 갤럭시북GO는 5G를 지원하기때문에 유심이 필요하다는군요~ 당연히 요금제도 있구요~ 저는 가장 싼요금제 한달에 10,900원짜리 요금제를 선택했어요~

자~ 좀더 벗겨보겠습니다. 뭘요? 아 박스를....

쟈~ 은색스틸의 갤럭시북GO 분체가 몸통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단촐하게 C타입 충전기겸 어댑터와 설명서가 다 입니다~

날렵하고 세련된 보디에 삼성이란 일곱글짜가 눈부시게 박혀있어~~

C타입 고속충전 어댑터입니다. C to C 타입이라 전력의 손실없이 고속충전이 가능하니 참 능력자 어댑터죠~

뒷면입니다. 스피커가 보이네요~ 오픈해서 키보드 구경한번 해보겠습니다.

가까이서 보아야 이쁘다~ 가까이서 보아야 잘보인다. 갤럭시북GO 너도 그렇다.

살짝 눌러봤는데 키감이 너무 부드럽고 감각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언능 쳐보고 싶네요

갤럭시북GO옆 입력부분입니다. 열쇠고리와 USB, C타입, 유심트레이가 보입니다.  좀더 자세히 볼까요?

반대편입니다. 또 C타입하나와 마이크 이어폰 단자와 SD카드삽입 슬롯이 보이네요~

자~ 유심을 떼서 요렇게 살포시 밀어 넣어 주고 갤럭시북GO 전원버튼을 ON 합니다.

오~ 배터리 23% 좀더 기다려야 메인화면을 볼수 있겠군요~~

구동하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풀촬영했는데 오마이갓 이 티스토리 블로그가 머 위반했다고 동영상 업로드가 불가라고 하네요~ ㅜㅜ 앞으로 제가 찍은거만 올릴께요 한번만 봐주세효~~(이모티콘 너무 굴육적인데 ㅡㅡ)

머 어쨌든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V50 폰과 비교도 해보고~~

수평을 이루는 힌지도 한번 실험해봤답니다. 

 

전체적인 솔직한 짧은 소감
1. 생각보다 가볍지않다
2. 생각보다 마감이 거칠다
3. 생각보다 보급형 그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생일축하해 내사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