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하뜨거뜨거 핫슈입니다. 오늘은 셀럽파이브에 대해서 잠시 얘기해볼까하는데요~ 오늘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셀럽파이브에 개그우먼 김영희는 없었습니다

해투4 셀럽파이브

목요일 밤을 웃음으로 가득 채우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오는 3일 방송은 ‘셀럽파이브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선강탈 흥과 끼를 폭발시키는 늦둥이 걸그룹 ‘셀럽파이브’ 송은이-김신영-신봉선-안영미가 출연해 ‘해투’ 새해 첫 문을 유쾌하게 열어젖혔습니다.

2집 발매를 늦춘이유

오늘 방송에서 ‘셀럽파이브’의 주장 김신영은 2집 ‘셔터’의 발매를 늦췄던 이유로 ‘트와이스의 컴백’을 꼽아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아무도 예상치 못한 셀럽파이브 2집 발매 늦춘 이유에 MC들은 물론, 셀럽파이브 멤버들 조차 터져 나오는 웃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반면에 김신영은 꿋꿋하게 셀럽파이브가 “어렵게 트와이스를 피했더니 워너원과 같은 날에 2집 발매를 하게 됐다”며 ‘산 넘어 산’같은 웃픈 컴백 스토리를 공개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해투4 셀럽파이브

이어 송은이는 신의 한수로 불리우는 ‘이덕화 피처링’ 섭외의 뒷이야기를 공개해 귀를 쫑긋하게 했습니다. 송은이는 “이덕화가 ‘너희 하고 싶은 대로 해’라며 흔쾌히 응해 주셨다”고 밝히며 감사한 마음을 전해 현장을 훈훈하게 했습니다.

이밖에도 김신영은 ‘셀럽파이브’가 라이브를 필수로 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전국노래자랑’에서 립싱크를 처음으로 시도했다며 KBS의 전통을 깬 유일무이 걸그룹임을 강조했고 신봉선은 “1집 성공 후 2집이 부담이 많이 됐다”며 1집 성공 가수의 남다른 고충(?)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왜 김영희는 없었나

오늘 방송에 최근 빚투 논란을 때문에 방송에서 자취를 감춘 김영희가 역시나 안보였고 거론조차 되지 않아 개인적으로 안타까웠는데요~ 사실은 빚투 논란이 아닌 다른 이유가 있었습니다. 

"처음부터 김영희 땜빵 충격" "내가 이럴려고 셀럽파이브 했나"

오늘 방송 이전 빚투 논란이 일어나기전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셀럽파이브가 출연했지만 이미 그때도 개그맨 김영희만 나오지 않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적이 있습니다. 바로 김신영,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만 등장했었죠~ 그때에 한번 해명이 나온적이 있습니다.

 셀럽파이브 할건 다한다

“김영희는 어디 있냐”는 이수근의 질문에 김신영은 “셀럽파이브는 원래 졸업제도가 있다. 유닛도 있고 솔로도 된다”고 말했습니다. 송은이 역시 “김영희는 셀럽파이브를 졸업했다”며 “자연스럽게 졸업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해투4 셀럽파이브

작년 8월 셀럽파이브는 김영희까지 총 5명이었으나, 11월 김영희가 명예졸업 형식으로 탈퇴하면서 4인 체제가 됐습니다. 셀럽파이브 측은 “새 멤버는 충원하지 않을 예정”이라 밝힌 바 있습니다. 김영희는 빚투논란이 아닌 공연 일정으로 인해 탈퇴를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영희의 변

김영희는 한 방송에서 “원래 셀럽파이브 멤버는 4명이었는데 이게 V자리 구도가 맞아야 하는데 한자리가 비더라. 신영선배가 한명이 찌그러지니까 V자 위치 맞추기 위해 들어와라. 그냥 너 하자~ 해서 들어가게 됐다”고 말한 바 있습다.

당시에는 진짜인지 몰라도 재밌으라고 한 말인데 진짜 탈퇴하고 빚투까지 논란이 있고 셀럽파이브와 방송에도 같이 나오지 못하고 셀럽파이브에 거론조차 되지 않으니 얼마나 속이 상할까요~

오늘은 이렇게 해투4 셀럽파이브 김영희없이 출연 왜? 라는 뻔한 제목으로 한 포스팅 여기서 마칠까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