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은 windows10 정품인증에 대한 개념과 실제 인증을 함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windows10 정품인증 이 필요한 순간과 냉정한 현실

windows10는 조립PC(정식 라이센스를 구매하지 않은경우)나 원도우7에서 원도우10으로 무료업그레이드 한경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아래와 같이 우측 하단 화면에 정식키를 입력해달라는 메시지가 상시 노출되고 조금만 지나면 어느 화면에 들어가던 나와서 사용의 불편함을 격게 됩니다

정품인증요청화면1

정품인증요청화면2

정품인증요청화면3

하지만 시중에 판매중인 windows의 경우 가격대가 10~20만 정도에 형성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불편함을 견디면서 사용하다가도 이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정품인증을 받을 수 있는 ebay에서 정식 라이센스 키를 구입하기도 하죠~

ebay 쇼핑몰

ebay 구매의 경우에도 완벽하지 못한 것이 어떤한 경로를 통해 우회로 풀린 KEY인지 몰라 언제든 라이센스 자격이 정지되어도 크게 놀랄일은 아닙니다. 몇년 쓰는 경우도 있긴한데 저렴한 비용이지만 언제 끊길지 모르는 복불복 원도우 인증 이라면 좀 그렇겐 하겠죠~ ^^;

▶이런 경우도 있습니다.

화곡동에 사는 B씨는 원도우 10프로를 기사에게 14만원정도 주고사서 깔았는데 갑자기 라이선스가 만료된다고 떠서 설정을 보니까 '조직의 정품인증 서비스를 사용하여 원도우 정품인증을 받음'이라고 뜬다고 하는데요


일단 조직의 정품인증 서비스라는건 KM서버인데 이거 사용하는 인증방식 대부분은 불법 인증에 사용되고 있는 사기로 확인되었습니다. windows10 정품 구매시에는 바드시 시디키를 받아야 합니다.
영문 숫자 섞인 5자씩 25자로된 이것이 windows10 윈도우 인증 CD 값입니다.

 샘플 CD Key :  TX9XD-98N7V-6WMQ6-BX7FG-H8Q99 



그러니까 정품 USB나 CD등을 가지고 원도우 인증 을 하는 건 다 의심해야 합니다

▶현재 가장 확실하게 간단한 방법
마지막 최후의 방법인데 바로 크랙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보통 사무실에서는 이것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데 현실은 대기업을 제외하고는 여러가지 이유로 원도우 인증 크랙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업에서 사용하면 단속이 나올 수 있는데 가정에서는 큰 문제가 없습니다. 

그래서 크랙은 최초에 windows10 정품을 구매해 설치했으나 장기간 사용 중 시스템 포멧을 했을경우 Windows10 정품인증을 해야하는데 구매한 윈도우의 제품키를 가지고 있지 않거나 분실한 경우의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웬만하면 홈버전으로 하나 구매 원도우 인증 하심을 추천드립니다.


KMS 크랙은 윈도우와 오피스 정품인증을 해주는 크랙입니다. 


** 정품인증 따라하기 

먼저 아래 첨부파일 다운로드 후 압축을 푸시면 되는데요~압축 비밀번호는 폴더 안에 있는 Password 메모장(본 블러그 주소)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냥 복사 붙여 넣기 하면되겠죠?



※ 본 KMS 크랙 원도우 인증 시 본인의 PC에 있는 백신프로그램이 KMS를 바이러스로 인식할 수 있으니 시작전 필히 백신프로그램을 종료하고 설치할 것을 권장합니다. 

순서1) 압축비밀번호 입력 후 압축을 푼다


순서2) KMSAuto를 실행한다


순서3) Activation을 클릭한다.

위에 있는 'Activation'을 주저없이 클릭 클릭 합니다.


순서4) Activate Windows를 클릭한다

위 화면상의 'Activate Windows'를 클릭! 그럼 무언가 '좌지직좌지직' 하고 진행되기 시작합니다.


순서5) 최종완료 메세지를 확인한다


그럼 위에 있는 'Activation'을 클릭!

그리고 Successful 이라는 멘트가 뜨면 윈도우10 정품 인증 완료!

일단 정품인증이 완료되는 순간 바로 오른쪽 하단에 있는 인증하라는 말이 사라집니다. 간단하죠? 그럼 본 포스팅 windows10 정품인증 방법 및 개념정리 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